한화실손보험 및 kb실손보험 보장

안녕하세요 🙂 배우고 성장하는 것을 좋아하는 호프입니다.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됐으면 좋겠는데, 크고 작은 병이 갑자기 찾아왔다.

때때로 병원에 가는 의료 비용은 사소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재정적으로 도움이 되는 방법 중 하나는 생명 보험을 상실하는 것입니다.

실손보험은 질병이나 부상으로 발생한 의료비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다만, 진료비를 100% 지급한다는 보장은 없고 본인부담금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가입금액 내에서 지급합니다.

한화손해보험은 임금 및 비급여 항목을 보장합니다.

급부금은 건강보험으로 의료비가 지급되는 항목입니다.

비상환 항목은 건강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항목으로 전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자기부담금은 실손보험의 범위 내를 포함하여 피보험자가 부담해야 하는 진료비 금액으로 급부 항목은 20%, 미지급 항목은 30%로 정하고 있습니다.

기존 실손보험은 자기부담금이 없었지만, 의료목적이 아닌 자기만족을 위해 의료행위를 한 후 보험금을 받는 등 남용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보험에는 면제 기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보험회사가 보험금을 지급할 의무가 없는 기간을 말합니다.

한화실손은 타 보험사와 달리 가입 후 면제기간을 적용하지 않으나, 전체 보험금액 소진 후 면제기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기간은 구독 기간마다 다릅니다.

실손보험의 경우 급여종합계약과 비급여특약은 별개입니다.

3개의 비급여 특정 계약은 비급여 특정 계약에 따라 보장됩니다.

이는 의료 서비스의 남용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며 보장을 받으려면 급여 및 비급여에 등록해야 합니다.

손해보험 급여항목의 공제금액은 병·의원 1만원 이상, 상급병원·종합병원 2만원 이상, 비급여 항목 3만원 이상이다.

급여 범위가 확대되었습니다.

상습유산, 인공수정 관련 합병증 등 불임 관련 질환의 경우 보험 가입 후 2년부터 지급 항목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 코페이먼트는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임신 중에 실손보험에 가입한 경우 선천성 뇌질환 발생 시 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부 질환인 중증 농양의 경우에도 혜택 범주에 포함됩니다.

미지불 항목에 대한 수동 요법, 영양 보조제 및 비타민 처방에 대한 보장 축소. 도수치료의 경우 10회마다 병리적 관해가 입증되면 연간 최대 50회를 보장한다.

영양 보충제 또는 비타민은 각 약물에 대해 승인 또는 보고된 대로 복용하는 경우 보증됩니다.

실손보험은 갱신형 상품이며 보험료는 물가상승률, 연령지수, 가입상품, 체결한 특약에 따른 손해율 등에 따라 매년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재등록 주기는 5년이며 보장 또는 가입 금액 한도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1년간의 비급여보험료 납입액에 따라 보험료를 5등급으로 구분하며, 보험료 등급제도가 있어 보험료를 감면 또는 증액할 수 있습니다.

1단계: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보험료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3~5단계에서는 납부한 보험료 금액에 따라 보험료율이 올라갑니다.

차등보험료제는 시행 3년 후부터 시행된다.

사고할인 제도가 있든 없든 보험료 차액제도로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무재해 감면제도는 최근 2년간 비급여보험급여를 받지 못한 경우 다음해 보험료를 10% 감면해주는 제도다.

단, 의료취약계층은 보험료 차등 적용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암 등 2차 질환 치료를 위한 신의료기술 등 다양한 무급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예기치 않게 응급실에 가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응급실의 경우 응급실 규모에 따라 보장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응급 상황으로 응급실을 방문하는 경우 병원 규모에 관계없이 이용약관에 명시된 금액만큼 보장되지만 비응급 방문에 대해서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손해보험의 보장범위는 비슷하지만 잘 살펴보면 kb손해보험 등 보험사마다 약관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비교 사이트를 사용하여 지불하는 보험료와 보증을 비교하고 올바른 플랜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