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봉봉] 엄마­딸 커플운동화 (엄마­스니커즈, 아기메리제인슈즈) ­

​엄마딸 커플 운동화엄마 스니커즈아기 메리제인슈즈​​아기 신발 자체제작 브랜드 플라잉봉봉이예요.​엄마랑 딸이랑 똑같지 않은 세련된 시밀러룩으로이렇게 어울리는 커플화가 있을까요? ㅎㅎ​엄마는 엄마대로 제일 예쁜 디자인으로 골랐구요.아가는. 딸은 딸이 가장 편하게 신길수 있는 디자인으로 셀렉!

>

​​​​데님과 자연스런 크림컬러의 라인 조화로어떤 옷이든지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디자인이랍니다.

>

​​샘플을 만들고 신발만 볼때보다 실제로 신어보고옷에 매치해보니베이지색 바지, 데님, 화이트, 핑크에도다 잘어울리는 색상이더라구요어쩌다 이렇게 잘 어울리는 신발을 만들었나 몰라요? ㅎㅎ​아기 신발로는 가운데 찍찍이가 여자아이들이 신고 벗기 정말 쉬워서메리제인을 정말 많이 선호하시더라구요.

>

​이런말씀은 살짝이라도 말씀드리고 싶은데..디* 스니커즈와 디자인 너무 비슷하지 않나요? ㅎㅎ영감을 받아서 재현했다고 해주세요? ㅎㅎ​​

>

​어무이 신발은 보통 정사이즈에 맞추어 주문해주시면 되구요.발볼이 넓은 분도 편안하다고 하셨어요!
발바닥은 쿠션이 있어서 푹신한게진짜 완전 강추 강점입니다 ^^메리제인 신발은 천연고무창을 대어서 아가들 걸어다닐때 미끄러지리는 없구요.​​주문은 아래 사이트에서 해주세요!
^^-아기브랜드 편집샵, 컬러풀차일드http://www.cfc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