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가격의 리즈 너블한 방법은 어도비 전화상담!

 포토샵 가격의 리즈 너블한 방법은 어도비 전화상담!

요즘 제가 여행을 다니면서 감성 가득한 사진을 찍으려고 노력하다가 블로그에 올라오는 사진을 보고 가끔 어떤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할 거냐는 문의를 남겨주시는 분이 계셨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사용할 편집 프로그램 소개와 어떻게 구입하게 되었는지 그 절차를 자세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

일단 저는 대부분의 사진 편집을 포토샵에서 하고 있고 그 외 어도비의 다른 프로그램을 같이 쓰는 편이에요. 제가전공특성상학생일때는포토샵정도의지원을받을수있었는데휴학때개인적으로구매해서쓰게되었습니다.

( ´ ; ω ; ` )게다가 포토샵외에 어도비프로그램에도 새롭게 입문했기때문에!
!
제가 필요한 프로그램을 직접 구입해서 써보기로 결심했거든요.

근데 막상 제가 알아보려고 하니까 주로 사진 편집이나 디자인 작업을 하는 저에게 어떤 프로그램을 어떤 플랜으로 구매해야 할지 생각보다 쉽게 결정을 못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채팅상담을 한번 받아봤어요.

Adobe 프로그램에 대한 채팅 상담은 Adobe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시간으로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상담가능합니다.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 가기

저는 포토샵말고 다른 사진관련 편집프로그램도 같이 쓰려고 어도비프로그램을 일단 훑어봤습니다!
낯익은 프로그램도 보여주고 얘기만 들었는데 새로 써보고 싶은 프로그램도 많았어요.저는 이 중에서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그리고 라이트룸도 생각해봤어요!

이 3가지 프로그램을 단품으로 구매하실 수도 있지만,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있는 플랜으로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그런데 제가 원하는 3가지 프로그램을 합리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할지 고르기가 쉽지 않았어요.ㅠㅠ그래서 저보다 전문적인 스태프분들께 직접 상담을 받아보니 보다 합리적인 플랜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 채팅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그램 구매 관련 내용 대화는 ‘제품 구매 도움말’ 메뉴에서 진행됩니다.

직원분들도 실시간으로 빠르게 연결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제 요구를 전해드렸더니 포토그래피와 일러스트레이터 단품구매 플랜을 추천해 줬어요:) 제 지인은 3가지 프로그램을 (물론 프로그램 종류는 저와 달랐지만) 구매하자고 상담했더니 All App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추천하셨다고 하는데 이것이 프로그램마다 적절한 플랜이 다르다고 합니다.

전화로 구입하는 방법

플랜을 받아보시면 뭔가 짜임새 있는 것 같아서 아무 고민 없이 바로 샀어요!
구매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대요전화 구매방법과 이메일로 견적서와 함께 1:1 프라이빗 구매창 전달받는 방법 :)’전화로는 카드번호만 불러줬더니 상담사분이 구입까지 쉽게 해주셔서 제가 전화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채팅으로 상담 받아보시고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전화상담 요청하시면 더 편하게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구매를 하려고 전화상담을 하니까 제가 포토그래피 플랜을 이미 이용했더라고요.wwwwwwwwwwwwwww 그래서 일러스트레이터 단품만 추가 구입하면 된다고 해서 일러스트레이터만 따로 구매했습니다.

내가 인간포토그래피를 이용하는지 포토샵만 이용했을지도 몰라…?

저 같은 경우에는 채팅 상담 하면서전화로구매를하고싶었고,직원분이직접전화를바로주셨고,이것마저도참편리했습니다.

한편 처음부터 전화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어도비 프로그램 구매 관련 대표 상담번호 080-500-4019 로 전화주세요~

개인 결제창을 이용하는 방법

만약 상황으로 전화 구매가 어려운 분은 이렇게 견적서와 개인 결제창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도비 프로그램 구매는 월 결제와 연 결제 중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구독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는데, 쉽게 말해서 정해진 날짜에 해당 프로그램 이용료를 월별로 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저도 기존에 어도비 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 월 결제 시스템을 사용했는데, 제가 신경 쓰지 않아도 마음대로 결제가 진행되니까 (물론 영수증도 받아볼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편했어요. ㅎㅎ그래서 이번 일러스트레이터 모모츠키 결제시스템을 적용했나요-^어도비 프로그램 및 플랜보기^

욜로콜롬 상담중에 빨리 보고 쌓여서 문자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전화든 채팅이든 어떻든 어도비 프로그램 구입으로 혼자 고민하고 있고, 상담하고 구매를 진행시키면 확실히 편하고, 심리적으로 믿음직하네요 (내가 포토그래피를 이용하는지도 몰랐다니) 준말 다행이야저처럼 혼자 고민하시는 분들은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어도비 상담 프로그램으로 플랜 제안도 받아보시고 결제도 편하게 진행하세요~ 정말 논스톱 서비스로 깜짝 놀라실 거예요.wwwwwwwwwwwwwwwwf또저와비슷한고민을가진분들도어떤프로그램을선택하느냐에따라적절한플랜이달라질수있으니까요제사례를참고하지마시고직접상담해보시기바랍니다.

by 윤갱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