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천 여행]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feat. 나도 모르게 이벤트도 당첨ㅋ) * .

​​​​​​

얼마 전에 먹방 포스팅으로 연말에 ‘포천’ 갔다 왔다고 말씀하셨는데요!
그때 주 목적지가 바로 여기 ‘허브 아일랜드’였어요.매년 겨울이 되면 한번씩 #빛축제를 다녀와요.이번 겨울은 #허브아일랜드의 #빛동화축제 구경을 결정했습니다.

>

차를 가져가면 주차장이 매표소보다 안쪽에 있어서 그런지 미리 입구에서 차를 세우고 표를 끊기더라구요.인원수대로 표를 뽑고 나서 주차장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

>

입구부터 반짝반짝-알록달록한 조명으로 꾸며져 있다.

평일이라 그런지 연말에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

사진 찍을 만큼 다 찍어서 여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어서 좋았어요.​​

>

곳곳에 포토존이 정말 많거든요!
!
식물원은 실내로 되어있어서 춥지도 않아서 다행이에요.허브향이 가득해서 리프레싱 당하는 기분이 들어요.

​​​

>

소원을 적을 수 있도록 하트 모양의 플라스틱과 유성매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명양이도 한번 써봤어요

모든 소원은 소원터널에 걸어주세요.주렁주렁 매달려 있어요.​​

>

시즌이 계절이므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만, 산타 조상도 많고 산타 조상도 있었습니다.

쿠쿠쿠

>

이렇게 따뜻한 느낌의 구조물도 곳곳에 있어요.산타마을을 형상화한 것 같아요.​

>

조명 색깔만 봐도 따뜻한 느낌이죠?캐럴에 맞춰서 빛나는 조명이 진짜 ‘크리스마스 시즌이구나’ 느끼게 해줍니다.

​​

>

낮에는 어떨지 몰라도 겨울이라 식물이 푸릇푸릇하지 않을 테니 이렇게 저녁에는 빛축제를 구경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역시 아이들을 동반한 손님이 많거든요.생각보다 넓어서 한 바퀴 다 돌려면 시간이 꽤 걸려요.개인적으로는 몇 년 전 다녀온 가평의 00수목원 별빛축제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조금 있다가…인스타에도 다녀온 사진을 올렸더니 #이벤트에 당첨됐다고 연락이 왔어요!

(응? 무슨 이벤트야?) 그랬는데…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있었나 보네요!
wwwwwwwwwwwwwwwww.

>

3위에 명양이 아이디가 있었거든요!
와아아아-

>

국경일이 끝나고 어제 허브아일랜드에서 보내온 선물(나에게는 깜짝 선물)이 도착했습니다(오예!
!
)

​​​

>

쟈쟈쟈쟈쟈쟈쟈쟈쟈쟈!
!
!

>

허브아일랜드 무료입장권입니다!
!
20­20년 말까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간도 충분히 있다고 합니다.

무려 10장이나 보내주셨습니다.

고구마 언니를 꼬셔서 다시 다녀와야 해요.최근 365일 연중무휴래요.아무 때나 가도 되는군요. (계절별로 다녀와도 되는군요.)응 -) 마무리까지 아름다운 포천여행이 되었습니다.

.

국내여행 포천여행 포천이 볼거리 #허브아일랜드 #빛축제 #별하늘축제 #이벤트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