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주식 사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오늘 비용 한국의 주식시장 소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코스트코는

공유하다 사야 하나?

주식 소매 (다시 말해서, 재고 소매 만들다) 장기적으로는 고려하다 안전하고 강한 재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의 코스트코 로고

그러다가 지난 5년 코스트코 종목을 살펴볼까요?

코스트코의 주가는 지난 5년 동안 상승했습니다.

165% 장미. 반대편에는 S와 P 500 인덱스가 있습니다.

45.62약 1% 증가했습니다.

인덱스 펀드 가장 안전하기 위해 유명하지만 너무 또한 뒤로 적다 또한 단점 하다.

주식 소매 ~라고 불리는 코스트코 주로 비즈니스 인덱스 3회 면밀히 이겼다, 영구 회원 증가하다, 영역 퍼지는. 가장 중요한 것은 코스트코 에 관하여 회비 그것의 장점은 상당히 높다는 것입니다.

코스트코와 S&P 500 주식/지수는 지난 5년 동안 Google Fiance에서 변경되었습니다.

과거 5년도 2017년제조 연도부터 2022년연도별 코스트코 741애견샵에서 838매장 수 및 회원 수 증가 9천만 인원수~에 1억 2천만추가로 글로벌 멤버십 갱신율은 87지금에 % 90가까운 %. 이 기간 동안 판매 CAGR12% 였다 주당 순 이익 또한 CAGR 17%가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투자자들이 오랫동안 코스트코를 사랑해왔습니다.

그런데 가장 중요한 건 이런 명성이 내 말년에 생길까, 5년 뒤에 나올까?

코스트코 2022년연간 매출 98아시다시피 % 상품 소매 밖으로 그리고 다른 2%~이다 회비에서 나오지만 중요한 것은 판매 이익의 최대 회비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나온다.

높은 여백 회원 사용료 코스트코 더 많은 제품 값이 싼 값이 싼 고객에게 제공하다 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이런 이유로, 경쟁자 Walmart 또는 BJ Wholesale와 같은 장소를 방문하십시오. 새는 막을 수 있다 강하게 하다 당신은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코스트코 것들 대량 판매를 통해 유명한이것이 경제다 좋아요 습관 그때에 가격 관심 있는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양은 많은 가격은 낮기 때문에 모든 고객이 원하는 것 당연히. 코스트코는 지난 5년 동안 새로운 멤버들 ~을 따라 오다, 재진입률 들어올리다, 물가에서 맞다 가격 점차 늘려주시면 됩니다.

코스트코는 2017년년도 회원 가격을 올리다 CFO 리차드 갈란티 곧 다시 가격을 높은 마. 이제 가격을 올려 얼마나 사람들 다시 한번 등록 하다 코스트코 이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해야? 오직 왔다 경기침체와 가격 상승 어떻게 전송된 처리 여부 궁금해. 오늘


구글 파이낸스에서 코스트코 주가

코스트코 뉴스에서 그것에 대해 조금 내가 발견.

감사해요~~

원천:

https://www.fool.com/investing/2023/02/21/where-will-costco-stock-be-in-5-ye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