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클래스 재사용성 증가, 샷건

지난 글에서 무기 클래스가 완전히 분리되어 새로운 무기를 만들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무기의 재사용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에는 청사진에서 무기의 옵션에 대한 정보를 가져와 편집할 수 있도록 했고 발사 속도와 탄환을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하여 Add shotgun으로 진행했습니다.


BP_샷건

산탄총에서 발사된 총알도 라이플에서 발사된 총알처럼 멀리 날아가는 것 같아서 0.1초 후에 사라져서 1500발 정도밖에 날아가지 않았다.

자세한 구현을 쓰고싶은데… 다른 쓸것도 산더미라서 오늘은 이정도만 쓰겠습니다… 급한 불 끄고 이 글 다시 읽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