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곡황금박쥐동굴망상펜션 아크아마린태진항월정사 전나무 숲

 단풍이 예쁜 시기인 늦가을 동년에 여행을 왔습니다 차창 밖으로 단풍구경도 꽤 좋았습니다.

단풍구경을 하면 강원도가 아닐까요? 그래서 제일 먼저 강원도 평창 오대산에 있는 월정사에 들렀습니다.

#월정사 여행의 시작은 평창 오대산 월정사도 전나무 숲길입니다.

평일인데도 관광객이 엄청 많아요. 요 앞에서 점심을 간단히 먹으려다가 밥이 떨어졌다고 해서 굶주린 채 전나무 숲길을 걷기로 했어요.

#전나무 숲길의 동해 가도경 이유는 곳에서 한번 올까 했는데 와서 다행입니다.

이곳은 벌써 단풍이 곱게 들었어요. 왜 사람들이 오대산이나 오대산 이런 줄 알아요? 산자락도 아름답고 단풍이 곱고 산책로를 따라 걷는 길이 아름다웠어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하루 종일 있어도 좋을 만큼 아름다운 오대산입니다.

전나무 숲길의 시작입니다.

월정사 입장료 1인당 3천원 주차료 승용차 기준 5천원으로 좀 비싸네요.

전나무숲길도 역시 아름답습니다 네. 전나무 향기도 진하고 걷는 동안 기분이 좋았어요. 산의 맑은 공기를 마시고 있는 기분 최고입니다.

그래도 내소사 전나무 숲길이 더 아름답네요.

이곳이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월정사입니다.

신라시대부터 내려온 유서 깊은 절이라고 해요. 그래서 뭔가 장엄한 느낌을 받았어요 오대산 월정사로 가는 길이 아주 편해요. 오르막이 하나 없는 곳이에요.

#오츠 미나토 다음 여행지 동해 오츠 항구가 있습니다.

제일 먼저 바다 풍경을 보러 오는 길이에요. 넓은 방파제가 특징입니다.

여기저기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오오츠 항 근처에 해변이 있는 소 음, 어디에 있는지 전혀 모르겠어요.

#망상 해수욕장 넓은 백사장이 보고 달려갔을 즈음 동해 최고의 해수욕장 망상 해수욕장입니다.

낭만의 동해 동이토우느 동해의 당신에 콤마를 선물하다고 합니다.

하얗고 고운 모래사장이 굉장히 넓어요 뛰어놀기에는 정말 좋네요. 왜 동해 최고의 해수욕장이라고 알겠네요. 오늘따라 하늘도 왜 이렇게 파란지 에메랄드빛 물결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입니다.

#아쿠아마린아름다운바다망상해수욕장그냥떠날수없어서근처에서하루를보내기로했습니다.

간단한 검색을 해보니 이쪽이 제일 좋다고 해서 바로 달려왔습니다.

망상해수욕장에서 차로 5분도 안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꽤 큰 규모를 자랑하는 망상펜션입니다.

언뜻 보면 궁전 같네요.

#망상 펜션 위치:강원도동해시 망상 길 27/망상동 350-1

망상펜션 아쿠아마린 바비큐 시설이 완비되어 있군요.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무엇보다 공기가 맑은 곳에서 먹을 수 있도록 대형 환풍기가 눈길을 끈다.

바비큐장 환풍구가 정말 중요하거든요. 쾌활한 연기는 방해받기 쉽지만, 아쿠아마린에서는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가격은 2인기준 1만원 3~4인기준 1만5천원으로 저렴합니다.

먹기 10분 전에 얘기하면 된대요 저희도 어차피 이렇게 된 김에 삼겹살 구워 먹을까 좀 고민했는데 귀찮아서 안 쓰기로 했어요.

망상펜션 아쿠아마린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걱정마세요.

실내가 꽤 깨끗하네요. 지금은 비수기인데, 이만큼 깔끔하다면 성수기에는 더더욱 그렇죠. 좋은 냄새 맡으며 둑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도착~ 침대방입니다.

온돌방도 좋지만 저는 편하게 잘 수 있는 침실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둘이 지내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무엇보다 채광이 좋습니다.

커튼을 치면 따뜻한 햇빛이 들어오거든요.

깨끗하고 깨끗한 화장실과 간단한 세면도구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망상펜션 아쿠아마린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게 침대네요 푹신푹신하고 잠이 잘 올 것 같아서 정말 푹신푹신해요.그리고 전기장판에 깔려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아무리 따뜻하게 보일러를 틀어도 전기장판이 없으면 뭔가 부족한 느낌이거든요. 이날 전기장판의 고마움을 알게 됐어요. 너무 따뜻해서 이불을 걷어차면서 잤거든요. 완전 꿀잠이 든 밤이었어요

TV, 냉장고, 가스렌지, 전기보트 무선와이파이 등 모든 편의시설을 완벽하게 갖춘 망상펜션입니다.

여기 오길 정말 잘했어요. 무엇보다 깨끗한 실내가 너무 좋았습니다.

쾌쾌한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어요. 채광이 좋아서 그런 것 같아요

망상펜션 아쿠아마린 베란다를 열면 이런 뷰가 보여요. 넓은 초원이 보입니다.

공기도 좋고, 하늘도 맑아서, 오늘도 기분 좋습니다.

무엇보다 숙박시설에 잘 왔다는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요리해서 먹는 공간은 싱크대도 꽤 깨끗해요 가위, 집게, 밥주걱 등 없는 게 없어요.

이 정도면 일주일 동안 있어도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꽤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는 망상펜션입니다.

뷰가 너무 좋아서 한 컷 찍었어요 그리고 저도 모르게 스르르 잠이 와요. 방이 너무 따뜻하고 몸이 풀려서 잠깐 눈을 감았는데 밤이 되어버렸습니다.

바람도 좀 쐬시는 분이 다망상 해수욕장을 찾으셨어요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해 주는 망상해수욕장의 야경이네요.

동해 여행 다음날 정말 잠 쟈쯨습니다.

침대가 너무 푹신푹신해서 10시간은 잔 것 같아요 얼른 씻고 여행 준비했어요 헤어드라이기도 있네요

아침은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간단하게 컵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흡연실이 따로 한쪽에 마련되어 하고 있습니다.

동해의 첫날, 정말 꿀 자고나방 어. 동해 망상 펜션 애쿼머린 오랜만에 만족한 펜션입니다.

무엇보다 망상해수욕장이 가깝다는 점이 좋습니다.

강원 동해시 망상 길 27

#이즈미타니 황금 박쥐 동굴 전혀 키 데하 없이 온 천곡 동굴 하지만 동해에서 가장 재미 있었습니다.

요금은 성인 1인당 4천원으로 꽤 고가이지만, 볼 것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어른들, 그리고 아이들 모두가 만족할만한 관광지입니다.

이승길, 저승사자의 길 등 테마거리를 따라 동굴을 둘러볼 수 있다.

황금 방망이가 활동하는 시간이 저녁 시간이래요 그래서 한 마리도 못 봤던 거 ㅠㅠ

간단한 천곡동굴 여행을 마치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4d 체험을 하게 되었는데요. 천곡동굴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는 4d가 이렇게 재미있는지 몰랐어요. 스릴 넘치는 기분이 최고조에 올라갔죠. 웬만한 놀이기구들 저리 가라구요. 만약 천곡동굴을 발견한다면 4d체험은 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