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감귤맛프론트입니다!
좋은 아침 >_
오늘날 가장 흔한 실수와 문제 중 하나입니다!
생년월일을 잘못 입력했을 때!
정확한 생년월일을 입력하셨나요? 확인해야 할 때!
어떡해 비행기표 취소할까 불안해? !
StefanCoders, 이미지 크레디트: Pixabay
그런 분들을 위한 정보를 아지매가 찾아냈습니다!
항공권 예약 후 생년월일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어… .생년월일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APP에서 따로 확인이 안된다고 하네요ㅜㅜ탑승 전 확인이 필요한 경우 예약번호 입력/승객 1:1 고객센터(1599- 1500) 또는 1:1 이름/생년월일/성별 등을 남겨주시면 답변이 옵니다!
3인용 항공편을 예약했는데 동반자 중 한 사람의 생년월일을 잘못 입력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습니까?
네 있습니다!
두 가지 수정 방법이 있습니다.
1.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정정요청(1599-1500) 2. 모바일 탑승권 발급 시 직접 수정 가능(출발/귀국편 24시간 전 모바일 탑승권 발급 시 수정 가능)
.
언제나처럼 아지매에서는 모바일 탑승권 발급에 대한 정보를 모바일로 공유합니다.
1. 모바일 탑승권 발급 알림톡톡 > 모바일 탑승권 발급 URL > 로그인 > 모바일 탑승권 발급 가능 시간 확인
2. 예약번호, 여정, 탑승자명 확인 > 탑승자 선택 > 모바일 탑승권 발급 > 알림 내용 확인
3. *승객별 생년월일 확인* (이때 생년월일 수정 가능)
4. 승객별 좌석 선택 > 다음
5. 전체 동의 > 탑승권 발급 완료 > 확인 6. 모바일 탑승권 발급 완료 알림은 톡톡을 통해 확인 가능 왕복 예매의 경우 출발 24시간 전부터 모바일 탑승권 발급이 가능하므로, 출발 24시간 전 발급 모바일 탑승권은 비행구간별로 시간당 모바일 탑승권이 발급됩니다.
(PC에서도 발급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