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운전에는 단기 운전자 확대 특약으로 안전 운전한다!

장시간 장거리 운전을 하고 있으면 졸음운전이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중간에 졸음쉼터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지만 쉴 시간이 없을 경우 불가피하게 운전하게 됩니다!
그러나 2019년 기준 경찰청 통계를 확인해 보면 졸음운전으로 인한 사고가 2,089건/사망이 54건/부상이 3,909건으로 집계된 것을 보면 졸음운전은 큰 피해를 초래합니다.

곧 설날인데 장시간 장거리 운전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현대해상다이렉트의 단기 운전자 확대 특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기운전자확대특약은 교대운전이 필요한 경우 유용한 특약으로 가입기간 중 운전자 범위에 관계없이 누구나 운전이 가능하며 만약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가입내용에 따라 보상이 가능한 특약상품입니다.

현대해상다이렉트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은 최소 1일부터 60일 전까지 가입이 가능해 명절을 코앞에 두고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에 가입한 날 자정부터 특약의 효력이 발생하기 때문에 가입 당일 사고가 발생한 경우 보상받기 어려우니 하루 전에 미리 가입해서 보상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면 되는 거죠?

현대해상다이렉트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은 모바일에서 쉽게 확인 및 가입이 가능합니다!
[STEP 1,2]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신청 클릭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은 현대해상 모바일 앱에서 쉽게 가입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에서 MY다이렉트 >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신청 클릭 후 가입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TEP 3,4] 자동차보험계약 선택 본인인증을 마친 후 특약가입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단기운전자확대특약의 경우 당사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셔야 특약가입도 가능하니 현대해상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하신 분들은 가입하신 상품을 클릭해주세요~!

【STEP 5,6】희망하시는 보험기간을 선택 후 보험료 결제를 해주세요!
보험료 납부는 보험가입자 명의의 카드로만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TEP 7] 서명 후 가입 완료 현대해상다이렉트의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시 장점은 ‘간단한 서명’만 있으면 가입을 완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 절차에 따라 간편하게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 특약 가입 완료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가입 기간을 정확히 입력하고 카드는 반드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동안 장거리, 장시간 운전을 앞두고 안전한 운전을 위한 단기 운전자 확대 특약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 혼자 운전에 부담 갖지 마시고 단기 운전자 확대 특약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보험은요? 현대해상 다이렉트로!
자동차 보험료 계산은? 지금 당장 현대해상에서

자동차보험은요? 현대해상 다이렉트로!
자동차 보험료 계산은? 지금 당장 현대해상에서

·보험 계약 체결 전에 반드시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주세요.·기존에 체결한 계약을 해약하고 다른 계약을 체결할 때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오를 가능성이 있고, 보장 내용이 바뀌기도 합니다.

·이 보험 계약은 예금자 보호 법에 기초한 예보가 보호하지만 보호 한도는 본 보험 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 보호 대상 금융 상품의 해약 반려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 보험금)기타 지불금을 모두 한명당”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 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인면 보호하지 않습니다.

)·본 컨텐츠 상품에 관한 내용은 앞으로 해당 상품의 개정에 따른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불 한도, 면책 사항 등에 따른 보험금 지급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갱신형 특약 가입의 경우 갱신 시 보험료를 올릴 수가 있습니다.

·현대 해상은 해당 상품에 대해서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고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아 주세요.제20219호(2022.01.14-2023.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