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ㅎㅎ마트’와 ‘가치삽시다TV’ .

안녕하세요 청년농부들입니다

​혹시 “가치삽시다” 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온라인시장 진출 촉진 및 판로개척을 위한 「가치삽시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치삽시다 플랫폼」: 소상공인이 상품과 홍보영상을 온라인에 등록하고, 상품의 홍보·판매 및 결제 기능을 제공하는 영상 기반의 소상공인 제품을 위한 오픈몰이라고 보시면되는데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방송정보원은 소상공인 제품을 홍보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 ‘ㅎㅎ마트’가 지난 25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ㅎㅎ마트’와 ‘가치삽시다TV’에서 첫 방송을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

ㅎㅎ마트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제품을 직, 간접적으로 홍보하고 소비자 구매를 유도하는콘텐츠 형식이라고 해요 ​트’라는 콘셉트를 활용해 소상공인의 제품을 PPL 형식으로 노출하는 등 홍보 효과 극대화에 중점을 두었다고 하네요

​여기서 반가운 저희 청년농부들 제조한 제품이 소개되었는데 혹시 보신분 계신가요?!

>

​방송 처음부분인데 저기에서 저희 반가운 제품이

청년들이 만드는 건강하고 믿을수있는 청춘애한방제품으로 청년농부들이 제조한 야관문진액이 소개되었습니다

>

즐겁게 야관문 진액을 소개해시는 분들 덕분에제품이 더 빛나 보이는것 같습니다.

ㅎㅎ마트로 홍보되는 소상공인 제품은 총 200개로 직접 홍보 50여개, 간접 노출 150여개 안팎이며 제품은 ‘가치삽시다’ 플랫폼에서도 구매할수 있다고도 합니다.

또한 구입하시기 쉽게 소비자는 시청 도중 하단 댓글 창에 표기된 제품별 구매 링크를 통해 구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수 있게 하여고객님들 구입을 수월하게 도와드린다고 해요

​ㅎㅎ마트는 유튜브 채널 ‘ㅎㅎ마트’와 ‘가치삽시다TV’에서 매주 화, 목요일 오후 7시에 만나보실수 있느니질좋고 저렴한 가격으로 소개되는 상품을 한번 구경가보시는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