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아이 만족 유아책상세트

 아이가 너무 좋아요.유아 책상 세트 추천 위드아이 미술 책상

그림 그리고 앉아서 미술활동을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이번에 유아미술책상을 준비했습니다.

시판된 유아의 책상 종류가 많아서 처음에는 어떤 것을 사야할지 조금 고민했지만 하나하나 보니 마음에 드는 것이 하나 있었습니다.

일단 제가 유아책상세트를 고를 때 눈여겨보던 부분은 오래 쓸 수 있고 아이들이 쓰는 거라 안전하고 디자인이 예뻤으면 좋겠는데, 이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유아책상이 있죠?!
바로 위드아이 유아미술책상인데 어떤 건지 한번 보시겠어요?

배송 받자마자 열어보니 현관에서 거실까지 가져갔더니 상자가 생각보다 얼마나 무거워서 정말 놀랐어요. 친환경 비취목 원목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인지 정말 묵직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열어보니 개별포장으로 아주 예쁘게 받았어요. 색상은 회색과 분홍색이 있었지만 저는 남자아이이기 때문에 회색으로 했습니다.

유아 책상 세트이므로 구성은 책상, 의자라고 합니다만, 쉽게 집에서 조립하여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사용설명서가 그림으로 촘촘해서 따라하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볼트용 렌치도 같이 와서 드라이버 찾을 일도 없어서 그냥 그 자리에서 사용설명서를 보고 죽 만들었습니다.

~

조립할 때 볼트를 끼우는 구멍이 각 3개씩 있어요. 위드아이 유아 책상 세트는 성장 단계에 따라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므로 아이 등에 맞게 볼트를 끼우는 것이 좋습니다.

1단계는 30개월 미만, 2단계는 30개월 이상으로 나와 있습니다만, 아이를 앉혀보고 조절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도유니는 지금 5살인데 1단계만 해도 편해져서 지금 낮게 쓰고 있어요

높이 조절로 2 개의 나사를 조여 1 개가 비어 있습니다만, 그것은 두 번째 보이는 캡을 끼우는 것만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유아 책상세트. 앞에서 보나 옆에서 보나 디자인이 정말 예뻐요.도유니가 이거 곰이야? 토끼야? 라고 물어볼 정도로 아이들에게 친숙하게 상상력을 키워주는 것 같습니다.

화이트 바탕에 회색 발판, 블랙 포인트, 원목의 따뜻함 등 어디에 두어도 예전처럼 깨끗합니다.

또 둥근 것이 뾰족한 모서리가 발견되지 않아요. 이게 진짜 좋더라고요. 아이들이 사용하는 물건이라서 의자에 앉을 때나 책상에 기대었을 때 다칠 염려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마무리 처리도 손볼 때가 없을 정도로 정말 깨끗 그 자체입니다.

넓이로만 보면 600mm*400mm 정도 다양하게 실어서 사용할 수 있고 안에 서랍까지 있어 매우 실용적입니다.

그리고 미술책상답게 롤페이퍼도 걸어둘 수 있는 막대기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사은품으로 하나 같이 왔는데 다 쓰면 다시 추가로 구매해서 쓸 수 있거든요. 롤 페이퍼도 40×30cm 할인 받으면 4000원도 안되는 거지요?

가볍게 잡아당겨서 원하는 크기에 맞게 가위로 잘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의자도 정말 예쁘죠? 책상도마찬가지지만아래쪽에는다끌리는소리가나지않도록이런부직포스티커가붙어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일일이 잡아당겨!
잔소리 안해도 되고 편하게 쓰고 있어요.

유아 책상세트 받은 날 거실에 놔뒀는데요. 소파가 있는데 자기 모습이라고 저기 앉아서 텔레비전을 보고 있었어요.자세가 정말 편안해 보이네요. 이렇게 잠깐 TV를 보다가 바로 좋아하는 그림을 그려봤어요.

스케치북이 필요없으니 준비한 것은 색연필 하나로 끝!

원래 집에 있었던것처럼 정말 자연스럽게 앉아서 이것저것 그려보는 아들><바나나총을 그린다면서 갸름하고 멋진 그림을 멋냈습니다.

(내 눈에는 명화입니다) 알록달록한 색깔도 입히고 다음에는 딸기총, 사과총까지 그렸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과일총 저기 수염 같은 데서 총알이 나온대요.밑그림도 색칠도 어머니 눈에는 100점 만점에 100점!
!

활동적인 아이다 보니 한시도 가만히 있는 모습 보기가 참 힘들지만 이렇게 유아 책상세트 하나 있으니 뭘 하든 차분히 앉아서 잘하더라고요. 초등학교 취학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지금부터 앉아있는 연습도 여기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을 것 같아요.

발도 딱 바닥에 닿아서 아주 편안해 보이시죠? 올바른 자세를 앉을 수 있도록 설계했을 때부터 각도와 체형 등을 고려하여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앉았을 때는 정말 편안해 보였습니다.

아이도오랫동안앉아있기때문에

며칠 거실에서 사용하고 나서 아이의 방으로 옮겼는데, 정말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것이 있습니까?이날은 스티커 색종이 붙이기 놀이를 해봤어요. 제가 원하는 모양을 가위로 오려서 종이에 납작하게 붙이세요!
별거 아닌데 정말 좋아하는 걸 보니 유아 책상세트를 준비해 두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유아 책상 세트로 독서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끝부분에홈이파져있는데도구들이밑으로떨어지지않도록도와주는역할도있지만,이렇게책을넘어갈수있어서편안하게독서활동도할수있기때문에~최근책읽는것을피하는데위즈아이아기책상에서오는김에바른자세로독서하는시간을조금씩늘려나가겠습니다.

유아가구답게 안전성은 물론 아기방을 꾸미기에도 좋은 위드아이 미술 유아 책상세트.저도 저이지만 무엇보다도 아이가 더 좋기 때문에 추천해 보겠습니다.

인테리어 가구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깨끗해서 아이 방을 꾸밀 때 함께 준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링크로 들어가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ithistore/produ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