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커피분쇄기 리퀴크 델리카트 커피그라인더 전동으로 편리한 LCG-C4BK 개봉기

원두커피분쇄기 릭익 델리카트 커피 그라인더 전동으로 보다 편리한 LCG-C4BK 개봉기/사진: 피터팬

#커피분쇄기 #커피그라인더 #전동커피그라인더 #리퀵딜리카트커피그라인더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음료커피는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무수히 많다.

그러다가 갓 볶은 원두를 금방 갈아 드립커피로 즐기는 것은 큰 즐거움이고 행복하다.

다만 그 과정이 어렵고 귀찮은 게 싫어 캡슐이나 인스턴트 커피를 즐기게 되는데 조금은 여유롭게 더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원두 분쇄기 리쿱딜리카트 커피 그라인더를 사용해 보게 됐다.

우선 전동 커피 그라인더 LCG-C4BK 개봉기다.

#커피분쇄기 #커피그라인더 #전동커피그라인더 #리퀵딜리카트커피그라인더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음료커피는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무수히 많다.

그러다가 갓 볶은 원두를 금방 갈아 드립커피로 즐기는 것은 큰 즐거움이고 행복하다.

다만 그 과정이 어렵고 귀찮은 게 싫어 캡슐이나 인스턴트 커피를 즐기게 되는데 조금은 여유롭게 더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원두 분쇄기 리쿱딜리카트 커피 그라인더를 사용해 보게 됐다.

우선 전동 커피 그라인더 LCG-C4BK 개봉기다.

커피 못 마시는 사람은 봤는데 싫어하는 사람은 본 적이 없어. 나 역시 커피는 찾아 마시게 되는 사람이지만 캠핑에서 즐기는 다양한 드립 커피의 세계에도 빠져봤다.

하지만 귀찮음으로 인해 보다 편리한 커피머신의 세계, 인스턴트 커피의 세계에 익숙해지고 있지만 보다 편리하게 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전동 커피 그라인더를 만나봤다.

정말 고급스러운 리퀴드 델리카트 커피 그라인더가 그 주인공이다.

‘델리카트’는 우아하고 정교하다는 의미를 지녔다고 하는데 그 이름처럼 정말 우아하고 정교한 커피 그라인딩을 경험할 수 있다.

리퀴드 델리카트 전동 커피 그라인더 개봉. 박스 패키징도 꽤 고급스럽다.

사용을 위한 전용 어댑터와 우드 받침대, 전동 커피 그라인더 본체, 원두 가루 용기, 블로우업 호퍼, 브러시 브러쉬, 렌치, 매뉴얼이 포함됐다.

고급스러운 델리카토라는 이름답게 재질도 SUS420과 알루미늄, 우드 등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지녔다.

Specification 제품명 : 릭익 델리카트 커피그라인더 모델명 : LCG-C4BK 사이즈 : 85*100*240(H)mm 무게 : 약 2kg 재질 : SUS420, 알루미늄, 우드어댑터 정격입력 : 100~240 프리볼트, 50/60Hz, 2.0A 어댑터 정격출력 : DC24V/4A 소비전력 : 30WA/S 책임자와 전화번호 : 퀵 1566-6884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는 우드 받침대.마그네틱이 장착되어 원터치를 개폐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뚜껑. 뚜껑이나 원두 가루 용기 등 탈착되는 부속은 마그네틱이 적용돼 간단한 고정과 빠른 사용이 가능하다.

정교한 단계 조절로 120단계 분쇄도 설정이 가능한 전동 커피 그라인더는 보통 대화 수준인 60dB 저소음 구현으로 조용히 향과 맛 좋은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원두커피 본연의 풍미를 위한 160RPM 저속 그라인딩 기술은 사용자의 마음에 들 것이다.

무엇보다 관리가 어려운 세라믹이 아닌 세척이 간편한 스테인리스 커팅날은 커피 본연의 맛을 잘 지켜준다.

세라믹 커팅날의 경우 다른 원두를 사용할 경우 미세한 향과 맛이 섞이는 조건을 갖는 단점도 있지만 스테인리스는 그럴 걱정도 없다.

전원 어댑터 단자메탈 하우징 설계로 질감부터 다른 고퀄리티를 느낄 수 있다.

오랜만에 원두를 갈아 즐기는 드립커피를 준비해본다.

처음 사용하기 전에 커피 그라인딩 테스트를 해봤어.취향에 맞는 적당량의 원두를 넣은 뒤 정말 간단하게 전원 버튼을 누르면 된다.

각별한 특징은 사용하면서 조금의 잔량으로도 더 제거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로우업 호퍼가 적용돼 있고 나머지 원두가 남지 않아 후처리도 매우 깔끔하다.

원두를 실제로 분쇄하는 영상.전동 커피 그라인더로 꽤 편리하게 원두를 분쇄하는 것은 기본이고 꽤 조용히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무척 마음에 든다.

드립커피 내릴 준비해볼게.여과지는 물에 적시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사용 전 미리 접착면을 한 번 접는 것이 좋다.

여과지는 물에 적시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사용 전 미리 접착면을 한 번 접는 것이 좋다.

커피분쇄기로 곱게 갈은 커피가루를 넣고 뜨거운 물을 시간차를 두고 붓는다.

첫 잔은 커피머신용으로 너무 잘게 부수어 향은 좋았지만 쓴맛이 강하다.

수동 드립 커피용은 좀 더 입자가 크게 갈라지도록 준비했다.

첫 물로 빵을 만든 후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물을 붓는다.

마침 마시기 좋은 커피가 내렸다.

확실히 캡슐 커피 머신에서는 느낄 수 없는 향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커피다.

편리함 때문에 약간의 맛과 향을 포기하고 캡슐을 주로 마시게 됐지만 리퀴드 커피 분쇄기 델리카트 커피 그라인더 LCG-C4 덕분에 편리함도 확보하고 맛과 향까지 즐길 수 있게 됐다.

향후 사용이 더욱 기대되는 커피 그라인더다.

리퀵 델리카트 프리미엄커피 그라인더 LCG-C4 원두분쇄기 : 리퀵[리퀵] 스마트라이프가전 리퀵 공식브랜드 스토어 brand.naver.com리퀵 델리카트 프리미엄커피 그라인더 LCG-C4 원두분쇄기 : 리퀵[리퀵] 스마트라이프가전 리퀵 공식브랜드 스토어 brand.naver.com리퀵 델리카트 프리미엄커피 그라인더 LCG-C4 원두분쇄기 : 리퀵[리퀵] 스마트라이프가전 리퀵 공식브랜드 스토어 brand.naver.com리퀵 델리카트 프리미엄커피 그라인더 LCG-C4 원두분쇄기 : 리퀵[리퀵] 스마트라이프가전 리퀵 공식브랜드 스토어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