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데일리룩 겨울내복 겨울잠옷 무냐무냐 추천 ­

무냐무냐 겨울내복 겨울잠옷 추천

>

D+1926, 63개월 7일, 6살D+692, 22개월 21일, 2살형제를 육아하고 있는친구 같은 파­덜­ 화니쭈니네 아버지입니다.

안녕하세요제법 쌀쌀해진 날씨이곳저곳 눈 소식도 들려오는데요~겨울과 한파가 찾아오면서아이를 육아 중인 육아맘, 아버지님들아이들을 위한 내복들 많이 준비하시죠?겨울내복, 겨울잠옷두터우면서도 보온이 잘되고쾌적해서 아이와 엄마 파­덜­ 모두 만족스러운 아이 내복무냐무냐 겨울철 아이 내복, 잠옷을 추천할까 합니다.

>

무냐무냐겨울내복 22개월 둘째 아들 내복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귀엽지요?

>

사실 그냥 보면굉장히 단순해 보이는데막상 입혀서 보니깐 너무 이쁘더라고요이거야말로 실내복으로 딱~굉장히 밝은 톤의 상의 내복이아이를 더 밝게 그리고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

무냐무냐 내복을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바로 원단 마감 처리 부분인데요위에 사진은 바짓가랑이 안쪽의 박음질 모습입니다.

굉장히 꼼꼼하게 박음질이 되어있고

>

모달 소재라고 하여오스트리아산 너도밤나무 섬유로부드러움과 탄력성이 굉장히 우수합니다.

일반 내복과 다른 점은굉장한 신축성과 탄력성기능성 내복 같았어요

>

목 라인 뒤쪽에도깔끔한 처리그리고 무냐무냐 이니셜 마크!

>

요즘 뭐든지스스로 하겠다는 아들~ㅎㅎ낑낑거리며반쯤 걸쳐진 내복 바지를 올리는데잘 안 올라간다~^^;;

>

요즘높은 곳에 올라가고뛰어내리고 무한 반복혹시 다칠까 항상 조마조마~또 하나 요즘 꽂힌 게불 끄고 켜고 하기~ㅎ무냐무냐 겨울내복의 신축성과탄력성이 얼마나 좋은지팔을 쭉 뻗어도팽팽이 늘어남을 느낄 수 있었다~그리고 아이의 라인이드러나서인지 너무 귀여움 그 자체다.

>

>

둘째 아들 석볼록한 배를 보며귀여운 멍멍이가 있다며~손으로 가리키며좋아한다~디자인도 너무 깜찍한 무냐무냐겨울내복

>

이번에큰아들 에게는무냐무냐 신상 겨울잠옷늘 내복을 입고 잠자리에 들었는데잠옷은 다르긴 다르더라일단 실크처럼 보드랍고통이 넓어갑갑하지 않은 게잠옷의 매력이지 싶다.

물론 무냐무냐 내복 역시잠옷 대신 입히고 재워도전혀 불편함 없이 자곤 하지만그래도 잠잘 때 입는 전용 잠옷을 입고 있으면잠이 솔솔 더 잘 올 것 같은 기분~

>

무냐무냐 신상 겨울잠옷체크패턴에 여우 무늬가너무 마음에 들었다.

20­20년 겨울은무냐무냐 겨울내복 겨울잠옷 덕분에우리 아이들 따뜻한 겨울을보낼 수 있을 것 같다.

>

무냐무냐 기자단으로 활동하며 제품만 무상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