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이름 추천 리스트 A TO Z> <영어 이름 짓기, 그리고 남자

 영어이름짓기,다양한방법과남자의영어이름추천목록을만들어봤습니다.

사람들의 첫인상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이 이룸인데 요즘은 외국에 살지 않더라도 학교 수업시간, 학원, 온라인 쇼핑몰 게임 등 회원가입을 할 때 대부분 영어로 된 이룸 또는 아이디 하나쯤은 필요합니다.

저같은경우에는 처음 시골유학을 갔을때 제 본명을 외국인 선생님들이 발음하기 어려워서 (ㅇ을 도와..인터넷도 검색해서 되도록이면 저한테 어울리는 남자의 영어이름을 선택했습니다.

왠지 그 당시 저와 비슷한 상황의 아이들, 성인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알파벳 A부터 Z까지 최대한 자세하게 나열했으니까 한번쯤은 읽어보시고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영어이름을 만들려면 조금 막막하기도 하지만 인터넷에서 검색을 좀 해보면 여러 가지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본명이 ‘덕호’일 경우 알파벳 ‘D’로 시작하는 델렉, 데이비드 등입니다.

예를 들어 지혜의 경우, J자로 시작하는 제니퍼, 자넷과 같은 식으로 말입니다.

물론 종교에 따라서는 세례명을 그대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단순히 ‘간지’가 우선이라면 한 수 위의 외국 배우를 따라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전술한 바와 같이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리스트는 A,B,C 알파벳 순으로 나름대로 꼼꼼하게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만, 빠질 경우 여자인데도 남자라고 착각한 경우도 있는 것 같아 신중히 결정하셨다면 사전에 다시 한번 정확한 의미 해석을 확인하실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알파벳에 따라서 특히 자음과 모음을 비교하면 당연히 자음으로 시작하는 남성의 영어 이름이 많기 때문에 히브리어, 라틴어 등 여러 어원에서 나오기 때문에 사실상 처음 듣는 글자도 많았죠.
나름대로 B로 시작하는 단어로 밥, 브레드, 브라이언, 블루스는 친숙하지만 반대로 바르누, 밸럿 등은 그렇게 많은 분들이 선택하지 않는 것 같아요.
알파벳C로시작하는예는총28개이고이중에서찰스,클레이튼,캘터,케인,켈빈등은한번쯤은들어봤겠지만반대로클랩,크래터,쿠퍼등몇개는사람이름인가싶을정도로낯선예입니다.

네번째D같은경우,아까덕호라는본명을예시해서보편적으로명명하는방법을소개한알파벳인데요.데이비드, 데니스, 데니, 도널드 등 나름대로 친근한 언어가 있는가 하면 딕은… 음? 누군가가 나를 불러주지 않으면… 핫핫
다른 모음과 달리 A나 E로 시작하는 남자들의 영어 이름은 상당히 종류가 많습니다.

또한 에릭, 에딘, 에반, 이튼, 에드워드, 에드윈 등등 아이들의 경우 왠지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을 하는 교실에서 한 번쯤은 들어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F의 종류에는 페랄, 프레데릭, 프랜세스, 파비앙 등이 있습니다.

의외로 자음 중에서도 그다지 예시가 많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G입니다.

H로 시작하는 친구 중에 해피는, 행복이라고 하는 의미의 형용사인데, 여성, 남성 구분을 제외하고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해도 되니까 뭔가, 기분 좋은 「이울름」이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저보다 먼저 영어이름 추천 리스트를 만드신 분들의 자료를 통해서 파워포인트를 만들었는데 의외로 포스팅이 저조해서 I처럼 4개밖에 없는 경우도 있어요.

잭슨, 제이드, 저스틴, 제류, 잭은 왠지 익숙한 어감의 반명 주드는 여성으로 구분하기 힘들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단어를 찾으면 어학사전에서 다시 검색하여 정확한 의미와 성별을 확인하세요.의외로 알파벳 K로 시작하는 걸 못 찾았는데.. 핫핫, 혹시 이 포스팅을 보시고 생각나는 단어가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다른 분들께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레스터, 루이스 그리고 악스맨의 울버린 이름이었던 로건까지…핫 알파벳에 따라서 빈익부, 부익부가 분명히 존재한다… 응?

나름대로 실력이 없어서 파워포인트를 만들 때는 기억이 안 났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N은 넬리도 있고 O의 경우 오딘도 있고, 그렇죠.

피터, 패트릭, 필립 그리고 레이, 로버트, 로이, 로빈 등 P보다는 R로 시작했을 때 어감상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샘 해밍턴, 가나의 대통령을 꿈꾸는 샘 우쭈리 등 샘이라는 이름을 가진 배우와 유명인사들이 정말 많죠.

후반부부터는 거의 전멸이라고 봐야할것 같다….

나름대로 열심히 검색해서 목록을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분명히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지만 빠진 남자 영어 이름이 많을 수도 있고 저도 헷갈릴 수 있으니까 여자분이라고 남자분이라고 표기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어감에서 마음에 드는 단어가 있다면 다시 한 번 강조하겠지만 어학사전을 다시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