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비타민 꾸미바이트 맛있어서 계속 찾는 비타민젤리 ­

2019년 연말에는 아이가 아팠습니다.

감기를 열흘쯤 앓았는데 A형 독감까지 걸리고 열성경련까지 생겼는데.비염도 심해지고 아이가 괴로워하는 것을 보고 올해는 건강하게 아이를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식단에만 신경쓰다 보니 아이들의 생활 여건도, 간식이나 영양제를 제대로 먹이는 것도 고심하고 있습니다.

>

유산균과 비타민D도 빼먹지 않고 매일 먹이고 있어요.비타민도 먹기 시작했대요.한 병에 70 젤리가 들어있는 #비타민젤리 #쿠미바이트

>

아이에게 비타민을 먹이고 싶어 알아보니 낯익은 얼굴의 배우 신현준 씨가 전속모델이더라고요. 그래서 #신현준비비타민 #신현준영양제로 인기가많아요^^

>

미국의 어린이 젤리 비타민 판매 1위 제품인 퀘바이트는 17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처치&와이트사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

>

신현 비타민 쿠킹 알바는 생김새부터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귀여운 곰 모양의 맛있는 젤리 모양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별다른 저항 없이 비타민을 즐길 수 있습니다.

​​​​

>

필수 영양소인 7가지 주원료 비타민과 4가지 부원료인 비타민C, 비타민D, 아연, 요오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

>

우리 아이도 자주 먹는 편입니다만, 하지만 처음 접하는 것은 어느 정도 거부감이 있거든요.다행히 곰이 시선강탈인지 저항이 없어요.젤리는 각종 과일맛이라 아이가 한번 먹으면 더 달라고 하더라구요. ^^ ​​

>

시간이 지나면 젤리의 색감이 어두워질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천연 향기와 과일이나 야채에서 추출한 색소만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섭취해도 문제는 없다고 해요. 저희 집은 색깔이 바뀌기 전에 다 먹을 것 같아요. w

>

새콤달콤하고 맛있는 장식 알바 비타민 젤리 1개를 섭취하면 필수 영양소인 11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할 수 있어 좋습니다.

​​​​​

>

일반적인 젤리비타민은 유통기한이 24개월인데 신현준비비타민쿠킹바이트는 신선도 유지를 위해 18개월로 축소하고 소비자들에게 질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통 기한 24 개월 이상으로 표시되어 있는 젤리 비타민은 신선도 유지가 어렵다고 합니다.

아이에게 먹이는 것이기 때문에 제조일 확인은 더 꼼꼼하게 하는 것이 좋네요. ​​​​

신현제타민 장식 알바는 전국 이마트, 올리브영, 랍스에서 판매합니다.

올리브영의 추천 아이템으로도 알려져 있다.

온라인으로 구입시는 GS홈쇼핑, 현대 홈쇼핑, 롯데 홈쇼핑, 쿠팡, 위메프, 티몬, 지마켓, 옥션, 11번가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