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해밍턴, 연희동 2층 단독주택 이사 후 마당에서 바비큐 파티 ➕ 다이어트, 아내 정유미, 나이, 정우성, 정태오

 

해밍턴 Sam Hammingt on 본명 새뮤얼 마이어러스 해밍턴 Samuel Mayer Russ Hammington

1977년 7월 31일(44세) 고향 뉴질랜드 웰링턴

현 거주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복수국적의 호주, 뉴질랜드

179cm, 90kg, B형

가족의 어머니 장 라스(Jan Russ일명 나나라고 불린다.

아버지는 2004년 작고했고, 샘 해밍턴은 외아들), 애견 만두, 가지, 아내 정유미(1975년생, 2013년 결혼), 아들 윌리엄 해밍턴(정태오(2016년 7월 12일생), 벤틀리 해밍턴(정우성(2017년 11월 8일생)

학력 스윈번 공과대학교 마케팅, 한국어학사(멜버른 소재)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 수료

종교 무종교

소속사 탄탄엔터테인먼트

데뷔 1981년 드라마 Holiday Island (호주) 2005년 개그콘서트 KBS 특채 개그맨 (한국)

탤런트 샘 해밍턴 집안의 여유로운 일상이 눈길을 끈다.

샘 해밍턴 아내는 6일 자신의 SNS에 어린이날은 지났다.

그런데 오늘 왜 이렇게 피곤하지?라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집안에서 어린이날 기념 케이크로 축하를 받는 윌리엄 벤틀리의 모습이 담겼으며 샘 해밍턴은 마당에서 옥수수와 고기를 굽고 있다.

특히 올 3월 샘 허먼은 곧 계약이 끝난다.

2억6000만원에 해 달라고 한다.

아이들이 함부로 밖에 나가 놀지도 못하고 아래층도 신경 쓸 수밖에 없고 현실적으로는 뛰지 않는 것도 미안하다며 집값 폭등과 층간소음 민원을 토로하며 이사를 계획,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새로 이사한 단독주택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만큼 단독주택 마당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여유로운 모습은 감탄을 자아낸다.

샘 해밍턴과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다.

샘 해밍턴 스타일

2020년 4월까지 121kg이었다.

2분 30초를 참고 2020년 5월 13일 기준으로 다이어트 한 달 만에 14kg 감량했다.

그리고 9kg을 감량했다.

그는 키에 비해 뚱뚱한 체형이라고 한다반면 샘 해밍턴의 귀여운 두 아들은 대한민국과 호주의 복수국적이다.

복수국적자가 바뀐 병역관련법의 내용도 참고하자.샘 해밍턴 아들의 국적

방송에서 윌리엄과 벤틀리의 대한민국 여권을 인증했다.

친양계주의 국적법에 따라 1998년 6월 14일부터 부모 중 1명이 한국 국적이면 출생국가와 관계없이 한국 국적을 부여한다.

호주도 일부 속인주의가 인정되기 때문에 호주 시민권을 받을 수 있다.

2010년 5월 4일부터 복수국적 남성은 외국 국적의 불이행 서약을 하고 병역의무를 이행하는 조건 아래 복수국적을 허용하는 대한민국 국적법이 개정됐다.

1992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혼혈아는 외모 인종과 상관없이 병역의무를 이행해야 한다.

그리고 한국에 주소와 생활 터전을 두고 거주하는 복수국적자는 한국 국적을 포기할 수 없다.

두 아들의 한국이름, 의외의 뜻인 윌리엄의 한국 이름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동료 연예인 리키 김의 아들 이름이 테오인데, 그 이름이 너무 좋아 리키 김에게 했고, 윌리엄의 한국 이름도 테오라고 지었다고 한다.

벤틀리의 한국 이름은 정우성, 벤틀리의 한국 이름 모티브는 정우성으로 알려졌다.

라디오 프로그램 여성시대에 출연해 훌륭하고 인물 좋은 정우성처럼 되길 바란다고 썼다고 한다.

샘 해밍턴은 한국인이 아니어서 어머니의 성을 이어받았다.

샘 해밍턴 아내의 SNS, spot v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