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경제연구소 부자여행TV 경제연구소, 경제놀자입니다.
제가 이용하는 신용카드사의 콜센터는 연말정산, 공공요금 등을 확인하거나 문의해야 하는 곳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함정이 하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연결되기까지 ARS 대기시간이 엄청 길다는 것입니다.
저만 그런 걸까요? 연결이 안 돼서 화를 내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핵심 요점만 살펴보겠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다음은 대표 신용카드사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목록입니다.
카드사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7개로 구분되어 있어서 내용에 맞는 번호로 전화를 걸면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또 요즘은 디지털 ARS를 이용하라고 안내하는 메시지도 나오기 때문에 음성 ARS도 가능합니다.
(단, T폰 또는 삼성카드 앱 설치 시 이용 가능합니다.
) 대표콜센터 : 1588-8700 대출관련 상담 : 1588-8600 분실물 신고/한도 승인 : 1588-8900 카드 신청 : 1688-1133 조기상환 관련 문의 : 1688-5045 납부내역 소득공제 확인 : 1599-8700 외국어 상담 : 1688-8751. 운영시간 : 상담원을 통한 문의는 운영시간 내에만 가능하나, 주중 이용시간은 제한됩니다.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이 시간 외에는 분실, 해지 등 자동처리 기능만 가능합니다.
다만, ARS는 주중, 공휴일 관계없이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챗봇 상담 : 요즘은 각 카드사에서도 챗봇을 통해 상담/문의를 할 수 있는데, 삼성은 SAM이라는 챗봇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업무로는 결제 및 이용 내역, 문의, 단기카드대출 신청 등이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디지털 ARS 상담원 연결 방법은 일반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원과 통화하는 방식이지만, 바로 연결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삼성카드 디지털 고객센터 화면을 이용해 상담원과 바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 서비스는 차세대 ARS인 ‘디지털 ARS’로 소개되고 있으며, 고객센터에 연결 시 삼성카드 어플리케이션(앱) 화면을 그대로 웹을 통해 운영하여 앱 내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진입 시 카드 비밀번호로 인증 후 문의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 서비스 이용 패턴을 분석하고 고객별 메뉴 표시나 주문 조정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0215888700으로 전화를 걸면 아래와 같이 삼성카드 앱 메시지가 나옵니다.
터치하면 디지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디지털 ARS 연결 링크가 담긴 문자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2) 디지털 화면이 나오면 디지털 ARS로 진행합니다.
3) 인터넷 창에 나타난 상담원 아이콘을 터치하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4) 회원 유형을 선택해야 상담원 연결로 진행됩니다.
5) 문의사항과 맞는 항목을 선택하고 기다리면 바로 카드 상담원과 연결되고 문의사항을 할 수 있습니다.
* 다만 디지털 ARS 이용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대체카드 발급을 시도해서 30분 동안 여러 번 전화를 했는데도 안 되었는데, 디지털 ARS를 사용해서 5분 만에 처리했습니다.
삼성카드 상담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 시간, 디지털 ARS 바로 연결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