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오토바이게임 –

반응형


매우 흥미로운 스턴트를 수행하면서 재미를 즐깁니다.

산악 자전거 게임 다른 게임을 하는 대신 오늘 소개하는 스턴트 바이크에 도전해보세요. 스릴과 높은 재미 요소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주행 중 다람쥐 바퀴처럼 생긴 지점을 지나면 이동 속도가 빨라져 스릴을 더하는 반면, 대회전은 훨씬 더 탄력과 추진력을 선사한다.

또한 스턴트를 열심히 보여주어야 조금씩 시간이 차감되어 더 좋은 기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잘 마스터하고 신나는 달리기 모험을 시작하세요.

또한 바로 아래에서 컨트롤이 정말 좋은 전략 게임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Moto X 3 M II Moto X3M 2 제어 버튼 및 간략한 요약

  1. 작동하려면 화살표 키를 사용하십시오.
  2. 흥미진진한 바이크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중앙 지점에 시계가 준비되어 있으니 서둘러 입구로 들어가야 합니다.

  3. 미션은 25개의 스테이지로 준비되어 있으니, 못지않게 최대의 쾌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플레이하려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쿨_홈

첫 번째 실행 화면은 자전거를 타고 멋진 스턴트를 하면서 하늘을 나는 장면으로 첫 번째 실행을 알립니다.

음, 첫 번째 라운드를 모두 마스터했다면 이번 라운드도 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단 한 번의 실수도 허용하지 않고 정확하고 정밀하게 다양한 움직임을 제어해야 하지만, 주인공은 스턴트를 할 때마다 행복하게 비명을 지른다.


점프와 대회전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점수 차감 보너스를 즐기고 누구도 이길 수 없는 새로운 기록을 세우십시오.

넘어지면 미션이 실패하니 항상 열린 공간 한가운데는 그대로 두고 새롭게 리뉴얼된 오토바이 경주용 바이크 게임의 HTML5 버전을 즐겨주시고 유저들이 미션 클리어 지점에 진입하게 하시고 별 3개 획득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