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갱신 암보험 가입 설계 전 체크사항

반갑습니다.

프라임에셋187 본사 지점장 한병준입니다.

오늘은 10월 22일자 당사 사전 추가 비갱신형 암보험 체크리스트와 기업분석을 통해 동일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가격 경쟁력이 좋은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여성에게 가장 흔한 악성종양이 갑상선암과 유방암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회사마다 다르지만 대부분의 유방암은 일반 암진단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분리하더라도 동일한 가입금액을 정할 수 있다면 이점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높게 책정 10월 1일부터 모든 기업의 유사 암 진단 및 치료비 설정 비율이 일반 암 가입금액의 20% 미만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암은 1억원, 유사암은 2000만원에 가입할 수 있다.

그러나 일부 회사에서는 비갱신 계약과 갱신 계약을 모두 설정할 수 있습니다.

B사를 보면 미갱신 2000만원, 갱신 8000만원 설정하고 삭제하는 방향으로 가면 1:1 비율이다.

정리하면 30세 여성 기준 월 40,499원에서 갱신계약을 빼면 가격은 월 26,579원으로 떨어진다.

당신은 그것을 취할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설계 전 체크리스트는?

예전에는 비슷한 암(=작은 암)의 상한선을 선택했는데 10월부터 설정 비율이 떨어졌는데 위 내용으로 구성이 가능한가요? 이게 없으면 같은 성분으로 더 싼 곳을 선택하면 되고 최근에는 항암제, KATY항암제 등 최신 기술을 타깃으로 한 특약이 속속 등장하고 있어 추가, 삭제, 삭제가 가능하다.

시간을 등록할 때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귀하의 경우) 회사별 분석을 살펴보겠습니다.

납입기간 : 20년 보증기간 : 90세까지

설계기준은 일반암 3000만원, 유사암 600만원이다.

대상항암제 승인 진료비는 업체별·연령별 특약 상한선을 포함해 차등 할인율을 적용한다.

보험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위의 갱신 플랜을 준비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건강수준이 3.4 미만일 경우 타업체와 비교 필수 남성은 C사, 여성은 B사 선택 아래 표는 암 및 심장뇌질환진단비 특약설정 사례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뇌질환과 관련된 특수의약품은 뇌출혈, 뇌졸중, 뇌혈관질환 등이 있으며, 그 중 가장 넓은 범주는 뇌혈관질환이고, 심장질환은 급성심근경색, 허혈성심장질환, 특정심혈관질환으로 구분되는 프로젝트이므로, 더 철저하게 준비하고 싶다면 특약 두 가지를 함께 포함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2대 질환의 진단비용을 산정해주는 특약도 출시됐다.

제발. 3대 진찰비 플랜을 보시고 D,C,E사를 주목해주세요. 건강점수가 좋으면 D사가 아닙니다.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립니다.

갱신 불가능한 암 보험 가입을 고려하고 계십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하여 효율적인 디자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나만의 비교 분석 시트를 받아보고 최적의 방향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편하게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