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시작했어요! 호주건강식품 스위스(Swisse)공식몰

 

(안녕하세요 🙂 샤샤입니다.

요즘 하루를 어떻게 보내세요? 저는 낮보다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해서 늦게까지 일을 하니 체력적으로 힘들었습니다.

평소보다 일도 많아지고 밤을 새우며 불규칙한 생활을 계속하고 있는데 시간이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어요. 규칙적인 생활이 얼마나 중요한지 스스로 느끼면서 반성중이라구요. 식사도 배고플 때만 먹으니까 오히려 살이 찌고..큰일 날 줄 알고 다시 원래 생활로 돌아가는데..확실히 저녁에는 잠을 자고 시간에 맞춰서 식사를 하는 규칙적인 생활만으로 평소의 컨디션으로 돌아가는 것 같네요!

그래도 예전만큼 운동도 쉽지 않고 건강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는 생각에 건강기능식품 몇 가지는 꼭 챙겨두고 있는데 호주의 유명 건강식품 브랜드 스위스(Swisse) 직구 공식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한다.

그래서 공유하려고 빨리 가지고 왔어요!

아마저처럼꾸준히구입할수있는영양제가다있을텐데요.최대55%할인으로하나더구매해도하나를선물할수있다니좋은기회라고생각합니다.

이왕이면저하고저하고우리가족들을위해서미리챙겨두면좋을것같으니까같이살펴보도록합시다.

🙂

호주 여행을 가면 기념품 목록 중 하나인 건강식품.스위스(Swisse)는 유명한 호주의 건강식품 브랜드로 약 50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특히 멀티 비타민이 호주에서는 No.1로 유명합니다.

이미 전 세계에 판매되고 있으며 호주 올림픽 대표팀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도 유명합니다.

~오랜 기간 니콜 키드먼이 모델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어벤져스 “토르”로 유명한 크리스 햄스워스가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저는 친구가 호주 여행을 갔다 오면서 선물로 먹어봤어요.마음에 들어 호주에 갈 때마다 부탁하곤 했는데, 지금은 여행을 갈 수 없어서 많이 못구해서 아쉬웠어요.근데 직구공식몰을 통해서도 쉽게 구할 수 있어요외국어 우울증이라 직구생각은 한번도 안해봤는데 한글에 대응해서 쉽게 쇼핑할수 있고 정품배송과 함께 도착할때까지 책임판매를 하고있어 안심했습니다.

www.

제품도 풍부하고 종합비타민, 칼슘마그네슘, 프로폴리스, 철분, 오메가3, 밀크씰, 프로바이오틱스 등 종류도 다양하며 직구공식몰에 들어가면 연령별로 구분되어 쉽게 고를 수 있습니다.

제가 요즘 가지고 있는 거 중에 스위스 거 있어서 가져왔는데 울티부스트 고함량 밀크씰이에요저보다는 매일 야근을 하는 신랑을 위해 신경을 쓰지만 만성 피로를 해소하는 간 건강 케어 영양제입니다.

일때문에 매일 피곤하거나 일주일에 3~4일정도 술을 마시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 보조적으로 챙겨주고 있습니다.

35,000mg 고함량의 밀크시 슬로우 사이즈는 작지 않지만 하루에 1회 1캡슐만 복용하면 되니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준비해주기도 합니다.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간단하기도 하고, 건강기능식품은 챙겨가는 것이 좋기 때문에 출근 전 매일 아침 챙겨드리는데 요즘은 평소보다 피로가 덜해 보여서 준비한 보람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것도 생각해 보려고 연말에 열리는 스위스(Swisse) 블랙프라이데이를 노리고 있었는데, 11월 23일~12월 6일 약 2주간 최대 55%까지 할인 했어요.신규 회원이라면 2000원의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으므로 가족 중 직구 공식 몰 회원이 아닌 것이 주문하는 것이 좋아요.베스트 5 같은 경우는 하나만 사도 하나를 더하기 때문에 이 중에서 하나는 꼭 골라봅시다.

저에게 필요하지 않아도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해서 고르면 하나쯤은 있겠지만, 다만 추가증정의 경우는 1인당 최대 1개 뿐이므로, 2개를 사도 1개만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요!
베스트 제품으로는 고함량 프로폴리스 300캡슐, 밀크씰 60정, 마치피쉬오일 400캡슐, 칼슘+비타민D 150정, 헤어스킨네일 100정이 있으니 상품목록 확인 후 건강을 위해 미리 가져가세요 😀

https://bit.lybit.ly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