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차 효능 및 부작용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보리차의 효능과 부작용을 쉽고 빠르게 종합하였습니다.

풍부하고 유쾌한 맛의 보리차는 많은 사람들이 차가운 생수 대신 얼음 형태로 즐기는 필수 음료입니다.

차는 환상적이며 건강상의 이점은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당뇨병과 변비를 예방하며 항산화 특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면역 강화 특성으로 인해 이 음료는 혹독한 겨울 동안 건조한 피부와 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리차의 10가지 효능과 부작용 간단요약

보리차의 효능 – 1. 불면증

보리차의 멜라토닌이 풍부한 이완 특성은 불면증이나 불안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트립토판이라는 성분이 행복감과 관련된 세로토닌성 호르몬의 뇌 생성에 잠재적으로 기여할 수 있다는 가설이 제기되었습니다.

보리차 효능 – 2. 스킨케어

보리차를 마시면 트리글리세리드를 녹이고 제거하여 독소의 몸을 해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충분한 수분과 함께 꾸준히 보리차를 마시면 피부가 부드럽고 유연해집니다.

피부 미백에 더욱 도움을 주기 위해 보리차 목욕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자외선이 가장 강한 여름에는 보리차를 마시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

보리차의 효능 – 3.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혈류 내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과도하면 죽상동맥경화증, 고혈압, 심근경색, 고지혈증, 뇌졸중 등 다양한 심각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보리차 몇 잔만으로도 체내에서 순환하는 기름의 양을 줄이고 궁극적으로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리차의 효능 – 4. 숙취해소

보리차는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었다.

지금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꿀을 탄 보리차를 먹으면 건강에 좋고 회복력이 뛰어나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숙취해소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보리차 효능 – 5. 빈혈에 탁월

빈혈이 있는 사람들에게 철분이 풍부한 음식은 몸 전체에 산소를 운반하는 주요 역할을 하는 혈액 세포를 지원하는 식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리차를 정기적으로 마시면 이 필수 미네랄 수치가 증가하고 잠재적으로 빈혈과 관련된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보리차의 효능 – 6. 체온 유지

땀을 많이 흘리는 전형적인 상황이나 여름 더위에 격렬한 운동을 한 후 보리차는 몸을 식히고 체온을 안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활력과 활력 자원을 제공합니다.

보리차의 효능 – 7번째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는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데, 칼로리가 낮고 영양분이 풍부한 보리차가 좋은 결과를 준다고 한다.

체지방을 녹이고 배설하는 효능이 있고 공복감을 억제하여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고 장기능을 활성화시켜 변비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보리차 효능 – 8. 혈액순환 촉진

보리차를 장기간 섭취하면 혈액의 투명도를 높이고 점도를 낮추어 혈액순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는 혈액의 높은 점도는 순환을 방해하고 다양한 심혈관 질환 발병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보리차의 효능 – 9. 대장암 예방

핵심 성분인 베타글루칸의 중요성을 확인한 결과, 보리차는 유해한 발암물질을 제거하는 활성산소 반응으로 대장암 퇴치에 특히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장내 유해 박테리아에 대한 민감도가 증가하면 장의 유익한 기능이 더욱 향상됩니다.

보리차의 효능 – 10. 위장 보호

보리차를 정기적으로 마시면 만난, 갈락토실락 및 네보신 성분이 함께 작용하여 건강한 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점막의 염증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위장 건강을 보호하고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리차 부작용

갓 우려낸 보리차를 2일 이내에 섭취하는 것은 감기에 민감한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만, 보리차는 오랫동안 집에서 즐겨 마시기 때문에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보리차 섭취의 10가지 이점을 살펴보고 잠재적인 부작용을 간략하게 요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