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 정왕동 미용실 준오헤어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by 희수쌤 ­

오랜만에 평일오후에기분전환하러 머리하고 왔어요!
!
!
임산부인 김구에게 미용실이란참 가깝고도 먼 곳이었죠.뿌리는 자라가는데 염색은 못하고머리는 짧아서 기르는 중이고…조금이나마 힐링하기 위해서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방문한 준오헤어에요.배곧 정왕동 미용실 참 많은데오늘은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 있는준오헤어로 가려고 미리 예약잡아뒀지요.카톡으로 미리 상담예약하면20%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준오헤어 희수쌤(카톡ID:LHS963)한테며칠 전에 예약잡고 찾아갔어요.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699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3층전화 : 031-8072-3510카톡 : LHS963 (희수쌤)

>

김구엄빠찬스를 써서편하게 차타고 이동했어요.지하철역에서 버스 환승해서 가려고 했으나시간이 된다고 하셔서 오예!

>

>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희수쌤은 저흴 기억하시더라고요.깨알 센스!
!
!
!
!
!
!
!
!
!
!
!
김구아버­지 보고 알았다고…김구아버­지는 독특한 스타일인가봐여.. 허허김구는 이번에 클리닉을 예약하고 갔어요.임산부라 염색과 펌을 하기엔조금 걱정스럽고…찰떡이에게 영양이 자꾸 빠지는지푸석푸석한 머리카락에 힘을 실어줄 겸!
그리고 힐링할 겸!
!
!
헤헷

>

>

클리닉을 시작하기 전에 차트 작성을 했어요.원하는 스타일을 체크하고모발과 두피 컨디션이 어떤지에 대해본인이 체크하도록 하더라구요.그래서 이에 따른 클리닉을 해주시는 듯!
!
!

>

차트작성을 마치고이날 받을 클리닉은시세이도 수분폭탄클리닉??물광 클리닉?? 이라고 하셨나?수분을 꽈악 채워주는 클리닉으로편안하게 샴푸실에서 누워서클리닉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임산부인 김구에게는 넘나 반가운 이야기~

>

임산부가 오래앉아있는 건 좋지 않잖아요.그래서 미용실도 잘 안가게 되고 하는건데(물론 염색이나 펌할 때 약품에대한 걱정도 있지만)누워서 편하게 클리닉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너무 기분좋더라구요 역시 배곧 정왕동 미용실 참 많지만준오헤어 시프아점으로 오는 이유가항상 뭔가 대접받는 느낌도 들고서비스가 항상 좋았던 게 계속 남으니까요~

>

김구의 머리카락 상태에요 ㅠㅠ염색을 연달아 두번정도 하고손쓸 틈도 없이 상한 상태에서머리만 짧게 잘라서 길러오던…모발이 상했어서잘라내는 것밖엔 방법이 없겠다 싶었는데언제 다자랄지 미지수…그래서 당장 급한대로 희수쌤 한테 와서클리닉을 받게 되었지요 ………………배곧 정왕동 미용실 준오헤어 시프아점에서시세이도제품으로 받는 클리닉 진짜 강추에요.너무너무 편하게 푹 쉬다가 올 수 있다능!
!
!
머리는 또 얼마나 시원하게 잘 감겨주시는지손맛에 또한번 반하고 갑니당….. 꺄아아아아아

>

열심히 샴푸로 깨끗하게두피와 머리카락을 정돈해주고요,차례로 진행해주시면서수분과 단백질영양을 뿜뿜!
!
!
마지막으로 코팅까지 잘 해주면모든 클리닉 순서가 끝이나요~

>

>

이 모든 과정에 있어서그냥 편하게 누워 있기만 하면 된다능!
!
!
김구처럼 임산부이신 분들힐링하고 싶으시고머리에 영양을 주고 싶다 하시는분들은희수쌤한테 가서시세이도 클리닉 해달라규 하세요!
누워서 편하게 헤어관리받고기분전환까지 할 수 있는 최고의 일탈이랍니당!

>

샴푸실에서 나와서는에센스를 차악 발라주시고는머리를 말려주셨어요.그리고 끝나고도 한번더 발라주심!
!
!
!
마음같아서는 컷도 하고 싶었는데지금 김구 속머리카락이너무 짧게 컷이 되어 있어서희수쌤께 컷을 제대로 받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지금의 최선은 그냥 끝에 있는 머리 정리정도 ㅠㅠ찰떡이 낳고 좀 키워놓고 나면머리가 많이 자라 있을테니까그 때 희수쌤 한테 와서 컷하려구용!
!
!
!

>

>

>

김구의 머리카락은찰떡이에게 수분과 영양을 쏙 뺏겼다가다시 원상태로 돌아왔답니당 건강한 머리결로요!
!
!
!
!
!
!
!
!
!
!
!
!
한층더 힘있어보이는 머리카락이죵? 헤헷

>

1시간 조금 넘게 하니 끝난 시간.너무 좋은 힐링타임이었답니다!
!
!
!
가끔 이렇게미용실로 쉬러가면 넘 좋은 것 같아요.아마 다음엔 찰떡이가 자란 후에다시 올 수 있을 것 같네요.배곧 정왕동 미용실 중에서도김구는 또다시 간다면 준오헤어 시프아점!
희수쌤께 카톡하고 또 찾아갈 날을기대하며…………………………….머리카락아 어서 길어주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