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식 무료 고스톱 다운 받는 법

 무료 테스트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평소 고스톱을 좋아해서 자주 하는 분들은 이를 직접 하는 경우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가끔 컴퓨터를 통해서도 이것을 하고 싶다고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에 대한 정보를 찾을 때가 있습니다.

이것을 다운받는 방법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관련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을 할 수 있는 장소는 여러 군데 있는데, 그 중에서도 피망이라는 홈페이지에서 보시는 분이 계십니다.

평소에 여러 가지 게임 중에 화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여러 규칙이나 상황이 있어서 가족끼리 모이거나 모임 등 한 번은 해 본 것 같아요. 이것을 컴퓨터나 스마…dankallove2.tistory.com 여기서 무료테스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봐주세요.

들어오면 일단 슬러거부터 시작해서 아바 같은 종류의 게임이 보여요 하지만이게아니고중간정도를보면우리가찾고있는종류가보여요. 이걸 누르시면 계정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이게 없으면 가입을 따로 해서 만들면 된대요.

기본적인 화면은 이런 모습입니다.

중간에 공지사항을 비롯한 행사내용이 있고 오른쪽에는 4가지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오른쪽에 있는 게임 시작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이런 식으로 대합실이 보입니다.

위에는 다른 형태의 이름을 볼 수 있고 상점 등의 정보도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본인의 계정에 대한 것들이 계속 보입니다.

이것이 아니라 왼쪽 방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 하나를 골라서 들어가면 본격적으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먼저 가운데에 본인들이 보이고 좌우에는 각각 상대방이 먹었던 패들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위에는 일정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받을 수 있는 미션이 부여됩니다.

이걸바탕으로화면에있는것과비슷하게나오는패턴입니다.

또한 본인의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경우는 자신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때 계정부터 시작해서 본인의 수준이 어떤지나 재화를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 주변에 있는 분들이 하면 정보를 볼 수 있고 혹은 추천 friend라고 해서 주변에 있는 실력을 가진 사람을 전달할 수 있으니 활용해 보십시오. 이렇게 공짜 화투를 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