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커버와 자외선차단도 되는 EGF 이지듀 벨벳 프라이머

대웅제약 이지듀 이지썬 벨벳프라이머 SPF40, PA+++ 40ml / DW-EGF: 대웅제약 이지듀 본사직영샵 [대웅제약 이지듀 본사직영샵] 대웅제약 화장품 본사에서 운영하는 이지듀 정품 쇼핑몰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지듀 프라이머의 주요 성분인 EGF는 피부에 상처가 났을 때 피부를 스스로 회복시키기 위해 몸 안에서 만들어내는 자가치유 성분으로, 내 몸의 단백질과 100% 동일한 구조를 가진 성분입니다.

1989년 EGF 발견으로 노벨상까지 수상했대요!
20대 후반부터는 우리 피부에 생성과 활성 역할을 하는 재생 단백질 EGF가 줄어들면서 피부 장벽이 무너지는데 그래서 추가로 EGF 성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지듀프라이머 #벨벳프라이머 #모공커버프라이머 #모공커버 #EGF프라이머

여름이라 땀도 많이 나는데 마스크까지 더해져 화장이 무너지기 쉬운 계절입니다.

이럴 때 프라이머 추가하시면 화장이 훨씬 오래 유지되고 매끈해 보이더라구요!

이지듀 벨벳 프라이머는 자외선 차단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른 눈에 띄지 않는 투명 자외선 차단제로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실제로 화장하기 전에 이지듀 벨벳 프라이머를 사용했는데요.확실히 화장이 오래 유지되는 느낌이 들었어요.들뜨지 않고 파운데이션도 더 잘 받은 느낌이 들었어요.가장 좋았던 점은 모공 커버가 생겨서 전보다 매끄럽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 또한 EGF 성분은 저에게 잘 맞는 성분이라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프라이머에 EGF 성분과 자외선 차단제까지 들어가서 가볍게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이번에 대웅제약에서 노하우를 담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이지듀를 출시했습니다.

제약회사에서 만든 화장품 브랜드라 확실히 믿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대웅제약의 특허 EGF 성분이 함유된 EGF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장벽 강화,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DW-EGF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라마이드엔피, 하이드로제네티드라시틴 성분이 피부 보습 장벽과 피부 빛이 효과적이어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끈적임 없이 실키하게 모공과 요철을 정돈하여 피부 베이스를 매끈하게 케어하고 메이크업 효과를 높여주는 이지듀 벨벳 프라이머.손등 테스트를 먼저 해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보송보송해서 여름에 잘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에 좋을 것 같아요.

이지듀 UV컨트롤 벨벳 프라이머(SFP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