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선에센스 수딩스틱 간편하게 사용합니다

실리콘 재질의 특수 어플리케이터 쿨링 퍼프를 이용하여 제품을 바른다는 점이었습니다.

겉보기에는 다른 제품과 차이를 느끼기 어렵지만 막상 안을 열어보니 특별한 것이 존재합니다.

내장된 퍼프도 좋지만 평소 아침에 관리하는 루틴대로 브러시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확실히 썬케어는 쿨링 효과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바르자마자 얼굴의 열감을 꽉 잡으면서 ‘이거 메이크업 전에 좋은 선 에센스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썬 에센스와 선쿠션+선스틱의 장점만 모아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장소에 상관없이 선케어가 가능해요 사이즈도 컴팩트하고 휴대하기도 편하니까 파우치에 넣어 수시로 피부 열감도 낮춰주고 자외선도 차단해주면 올 여름엔 ‘나 좀 못타겠다’

제가 요즘 제 돈의 내산으로도 많은 썬케어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올영에서 메이크업 프레임을 보면 어떻게 하나요? 1번 : 메이크업 프레임이네 ∨ 2번 : 키야!
!
룩앳디스 왓츠 디스 OH MYGOSH 디스퀘어드 베리 퍼펙트 브랜드 메이크업 프레임 썬 에센스는 뭔가 특별한 게 있어요.

메이크업프레임 사슴프로 수딩 선에센스 60ml : 메이크업플렘 [메이크업플렘] 실용주의 뷰티브랜드 메이크업플렘 smartstore.naver.com

퍼프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을 사용할 때 가장 먼저 걱정하는 것은 위생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메이크업 프레임의 선 에센스 스틱은 항균 테스트를 완료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노화를 집중적으로 방어하는 4가지 핵심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미백 못지않게 노화도 포기할 수 없다).또 진정, 쿨링, 에센스(스킨케어) 효과를 겸비하고 있다고 하니까 이건 이제 호랑이 연고가 아닐까요?

다른 자외선 차단제나 썬 에센스 제품과 달리 리메이크 플렘산 에센스 스틱은 기초 스킨케어 같아서 깜빡하지 않고 바를 수 있을 것 같아요.게다가 끈적임 없이 상쾌하고 시원함이 꽤 오래 유지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메이크프렘의 시카프로수딩 선 에센스는 발효병 풀 추출물도 10.000PPM 함유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메이크프레임이 단독으로 개발한 보틀풀의 핵심 성분이어서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다.

안녕하세요 뷰블 뷰블의 달밤입니다 😀

메이크업프렘 선에센스 시카프로 수딩 선에센스코스메틱 브랜드로 출시하는 제품군을 보면서 계절이 확실히 바뀌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금 전까지만 해도 수분크림 같은 보습 제품이 단연 1위였지만 요즘은 썬 에센스 같은 자외선 차단제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프레임으로 이번에는 쿠션과 선 에센스+선스틱의 장점을 모은 선케어를 출시했다고 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이미 사용 전부터 ‘내장된 퍼프가 물건이다’라는 리뷰를 보고 기대가 되었습니다.

내장된 탄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TPU 소재로 만든 퍼프로 균일하고 빈틈없이 밀착력 있게 바를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내장 퍼프가 불편하겠다.

생각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정말 부드럽고 밀착력 있는 발림성이었어요.톡톡 튀는 느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물드는 듯한 발림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메이크프렘산 에센스답게 자외선 차단 지수 임상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 독일더마, 항균 및 무독성 테스트까지 완료했습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 테스트 15종도 완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스틱입니다(자외선/적외선차단, 진정, 수분/보습, 프루프/클렌징)메이크프렘상 에센스의 제형은 얇고 가볍게 발라져 있어 마치 기초 제품 같았습니다.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도 느껴졌는데 정말 임상을 통해서 피부 온도가 감소하는 효과가 있는 제품이래요.워터리로 백탁함이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얼굴부터 목과 바디까지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선스틱 제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