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각질샴푸 향이 오래가는 샴푸 – 레이나앤아이린 –

두피각질샴푸 향이 오래가는 샴푸 레이나앤아이린

두피각질샴푸 향이 오래가는 샴푸 레이나앤아이린

요즘 저는 탈모에 대한 고민이 많은데 그동안 모발에 좋은 샴푸만 써봤는데 이번에 두피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서 두피 트리트먼트 샴푸인 두피 각질 샴푸를 써봤어요.두피스케일링이 가능한 샴푸라 마음에 들어서 고민없이 선택했는데 향이 오래가는 샴푸라 더욱 만족도가 높습니다!
두피각질샴푸 레이나앤아이린 소개해드릴게요!

레이나앤아이린스칼프수딩트리트먼트샴푸탈모기능성제품으로두피피부진정과두피청정에도움을주는샴푸입니다.

2023년까지.

2023년까지.

두피는 우리 몸에서 노화가 가장 먼저 일어나는 피부 노화가 시작되기 전부터 두피 케어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요즘 머리가 너무 빠져서 고민이 많았는데요.그래서 최근 탈모에 관심을 가지고 제품을 통해 개선하고 싶고 예방하고 싶어졌습니다.

정수리에 오는 탈모가 너무 스트레스예요.저는 기름진 지성 두피이기도 하고 모근에 힘도 없고 약한 머리라서 어떻게 손질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어요.두피 각질 샴푸를 사용하면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는 두피 스케일링도 해서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싶었어요.

두피각질샴푸 레이나앤아이린텍스처는 두피모공에 낀 노폐물을 깨끗이 닦아내는 쫀쫀한 텍스처로 되어 있습니다.

두피에 달라붙어 흡착해줄 것 같은 느낌이에요!
기존 샴푸로 어바웃 샴푸 먼저 해드릴게요.모발과 두피를 가볍게 샴푸해주세요. (오염물질 제거 후 본 샴푸의 작용을 용이하게 하는 것입니다.

)다음 섹션을 나누어 샴푸를 두피에 골고루 발라 마사지해 주세요.1~3분 정도 기다렸다가 마사지하고 씻으면 끝!
거품이 잔뜩 난다구요!
식약처 보고완료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 징크피리티온-비듬곰팡이 억제 탈모의 전조증상인 가려움증과 염증비듬을 억제 덱스판테놀-보습상 치유 발진모발 청결에 도움을 줍니다.

살리실산-BHA라고 불리는 살리실산은 두피 모공에 침투해서 피지를 녹이고 각질을 제거하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 상태 개선과 탈모 방지에 도움을 주는 레이나&아이린 샴푸입니다.

두피케어를 위해 많은 분들이 물리적 스크럽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잘못 사용하면 두피 모공을 막아 염증을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합니다.

레이나앤아이린 두피 각질 샴푸는 자연에서 발견한 저자극 스케일링으로 파파야 효소는 강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으며 비니거는 각질을 제거하여 약산성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워터민트 성분은 멘들 성분으로 뜨거워진 두피에 쿨링감을 주고 피부 열감을 완화시켜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샴푸를 하면 두피의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헹굼할 때는 따뜻한 물 말고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는 게 좋아요.은은한 쿨링감도 좋고 깔끔하고 클렌징된 느낌이라 마음에 들어요!
감각적인 향이 나는 샴푸 탈모 샴푸는 보통 향이 안 좋은데 보통은 한 방향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레이나앤아이린샴푸는 향이 오래가는 샴푸로 니치향수처럼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향이 납니다.

정수리 냄새가 신경 쓰이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레이나앤아이린스칼프슬라이딩트리트먼트샴푸는 타 두피샴푸처럼 푸석푸석하지않고 소프트하면서 오랫동안 두피가 보송보송하고 만족스럽습니다!
그러나 일주일에 3회 이하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스케일링을 너무 많이 하면 두피에 해롭기 때문입니다!
특히 샴푸만 했는데 뿌리볼륨이 나온게 신기하더라구요!
향도 향수를 뿌린듯 은은한 향이 이어집니다.

두피부분이 오래 북송되어서 마음에 들어요!
한 번 사용해도 보송보송하지만 한 달 정도 사용하면 두피 트러블이 가라앉고 각질이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니 꾸준히 사용해 보겠습니다!
샴푸 후 몇 시간 후에는 느끼해지는 극지성 두피 트러블이 많으신 분, 두피에 열이 많으신 분, 뿌리 볼륨이 빈약하신 분, 모근이 약하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두피스케일링샴푸레이나앤아이린현재출시기념1+1대폭할인행사중이오니참고해주세요!
두피 수딩 트리트먼트 샴푸 1+1 : 레이나앤아이린[레이나앤아이린] Lessbut Better 감성뷰티 브랜드 레이나앤아이린 smartstore.naver.com두피 수딩 트리트먼트 샴푸 1+1 : 레이나앤아이린[레이나앤아이린] Lessbut Better 감성뷰티 브랜드 레이나앤아이린 smartstore.naver.com두피 수딩 트리트먼트 샴푸 1+1 : 레이나앤아이린[레이나앤아이린] Lessbut Better 감성뷰티 브랜드 레이나앤아이린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