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지배즙 도라지차 공구 / 100% 국내산 배부른도라지 ..

안녕하세요.오늘부터예고한도라지번즙과도라지차를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제품은 농원에서 바로 배송됩니다.

사이즈가 너무 커서 제가 받기가 힘들어서요.겨울이 되면 목도 마르고, 건강에 더 신경써야 해요.갑자기 날씨도 추워져서 그래요.그래서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배즙을 골랐어요. 배즙은 다 마시고 물은 자주 마시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도라지차를 마시고 있습니다.

물론 생수를 마시면서 가끔 차를 마십니다.

강산농원은 발효식품 제조전문 농원이다.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정직하게 올바른 음식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대표와 같은 것으로 믿고 마실 수 있습니다.

​​

>

​​

도라지가 지배한 국물이 통째로 우려낸 나주배+도라지발효액+수세미의 오이추출물을 한 방울 사용하지 않고 3가지로만 제조한 국입니다.

단순한 도라지가 아닌 발효전문 강산농원에서 만든 발효도라지액을 사용해 도라지의 장점을 최대로 높였습니다.

한 방울의 물도 사용하지 않고 한국에서 자란 건강한 원물만을 정직하게 만들었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HACCP 인증까지 완료한 식품입니다.

겨울철 맛있는 온 가족이 함께 드실 수 있는 배즙을 찾으시는 것이 좋다.

달콤한 나주배를 통째로-배의 모든 영양소를 넣기 위해 껍질까지 통째로 착즙발효 도라지 사용-강산농원만의 비법으로 만든 발효액을 사용하며, 도라지의 장점을 지닌 수세미-배도라지와 잘 어울리는 수세미 첨가주스 대신 배즙을 추천한다.

>

>

​​​

>

>

믿고 마실 수 있는 제조과정입니다.

HACCP 인증 완료입니다.

​​​​

>

​​​​

>

​​​​

>

>

​​​​​

>

>

​​​

​​​​​

>

>

달콤해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

​​

>

꼬마말빵도라지차 20티백 50티백 평소 도라지차가 괴로워서 향 때문에 마실 수 없었던 분기점이 약해서 고민하시는 분 겨울철 식수처럼 마실 수 있는 건강차를 찾으시는 분 자연스러운 도라지 영양을 취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에야마 농원의 도라지차는 사용하지 않고 왜 고소한 걸까요?고압로스트 기술로 특유의 쓴맛을 없애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마시기 좋은 고소한 맛을 담았습니다.

​​

>

어디의 도라지입니까?물이 맑고 공기가 좋은 전남 보성산 도라지를 사용하였습니다.

녹차도 유명하지만 산과 바다가 만나는 지형에서 도라지 재배도 아주 좋답니다.

​​​

>

​​

>

>

>

​​

>

>

>

정말 고소하게 마실 수 있어요.배즙과 도라지차를 추천합니다.

겨울철에는 따뜻하고 가족끼리 나눠 마시세요.연말 선물, 새해 선물로도 좋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