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홍게 맛집 준이수산이 칠곡 대게

겨울에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이 있나요? 우리 가족은 대게를 딸기와 함께 먹는 것 같다.

특히 우리 아들은 요리하러 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신선하고 고기가 가득해서 늘 만족합니다.

준이수산 35010-3328-8881 대구광역시 북구 매천로2길 1, 매일 10:00-21:00

대구에서도 매천시장을 많이 가는데 주차장과 생물들 때문에 이곳을 더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최근에 아들이 게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니수산에 가서 득템했습니다.

대게, 러시아 대게, 대게, 국산 대게, 가재, 가리비, 비트,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을 판매하는 대구의 홍게 전문점입니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가게 배치도 너무 깔끔하네요 해산물 사러갈때 매장 위생도 체크하고요 역시 해산물이니 어느정도인지는 아직 따져봐야 하겠지만 생활여건에 따라 그리고 바닥 상태, 관리가 잘 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설날부터 대게가 땡겨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는데 이상하게 올해는 러시안 대게가 더 맛있다고 하여 한 개로 정했습니다.

이전 사진 다음 사진 다음은 홍게와 대게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예전에 먹어본 적이 있어서 우치고쿠 홍게로 유명한 맛집이라는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인지 이번에도 기대가 됩니다.

매우 신선하고 활기찬 내 아들. 그냥 놔둘 수는 없어. 낚시만 하고 싶은 친구입니다.

그래서 우리 아이들은 찜기가 준비될 때까지 마음껏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고는 바닷물 빼는 일을 하면 짠맛이 사라진다고 했고, 같이 오는 아이들을 보고는 민물 일을 더 해달라고 했다.

나는 증기선에 들어갔다.

대구의 홍게집 주니수산에서 찜통을 드나드는 순간을 촬영했습니다.

찜기에 올리기 전에 배 부분을 눌렀더니 액체가 흘러나오는데 직원분이 피라고 하더군요. 남은 음식이 있으면 찜통에 넣으십시오. 전복은 제가 간 날에 도착했다고 하던데 싱싱해서인지 찜이 더 쫄깃하고 맛있어요 신의 한수!
타이머가 울리자마자 얼른 꺼내서 포장을 시작했는데, 이렇게 밀봉이 되어 있어서 개봉하지 않으면 2~3시간 보온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닷물 빼기, 찌기, 랩까지 3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주니수산은 찐 대게 뿐만 아니라 회, 면까지 있어서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살이 탱탱한 대게를 가져다 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찜통에서 나오자마자 박스에 포장해 주셨어요!
나는 그것을 열기를 기다렸지만 여전히 김이 나고 있었다.

일단 열리면 당연하지, 내 아들아!
우루시야 대게 보고 화이팅~ 금방 끝낼 것 같아요. 이 작업을 수백 번 한 것 같습니다.

아빠가 손질하면서 먼저 전복을 주셨는데 너무 부드럽고 쫀득쫀득!
전복먹고 엄지척!
!
우리는 해냈다.

우리 부부의 최애 가리비~ 아이들 ​​먹일 때 가리비 하나하나 식초에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기분 좋은 거 알아요~ 눈빛 교환!
이것은 러시아 대게입니다.

정말 큼직큼직해서 정말 예쁜 빨간색으로 변했어요. 바로~ 탱탱한 다리!
!
충분히. 러시아 대게의 껍데기는 약간 두껍지만 뜯을 때마다 꽉 차서 식감이 좋습니다.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고기를 꺼내서 먹습니다.

맹수인지는 모르겠지만 대구에 있는 홍게집 주니수산 덕분에 아들이 엄청 신나하네요. 붉은 대게는 정말 가늘다.

게를 먹어서 테이크 아웃 및 식사를위한 마스터 고기가 된 우리 부부와 아이들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아마도 사전 김이 나는 노력 일 것입니다.

나는 냄새를 좋아한다.

온 가족이 충분히 배불리, 게가 얼마나 많은 고기를 가지고 있는지. 다리뿐만 아니라 몸통도 고기!
!
많은 것들!
라면부터 꽃게비빔밥까지!
근데 홍게가 왜 있는지 모르겠는데 언젠가 이걸로 라면 끓여먹고 싶네요~ 살짝 매콤한 맛도 먹고 싶어요!
먹었는데 남편이 놓칠 수 없는게 하나 있었죠!
게장을 얹은 밥입니다!
러시아 대게가 워낙 큼직큼직해서 간장도 듬뿍, 고기도 듬뿍, 통깨가 들어간 참기름까지!
!
너무 맛있어요!
Juni Susan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Nappong과 온 가족이 겨울 간식을 즐겼습니다.

칠곡대게 파는곳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로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래 위치에 네이버 밴드도 남겨둘게요. 주니수산 대구광역시 북구 매천로2길 35 주니수산(온라인수산시장|밴드) 대구광역시 북구 매천로2길 35 많이 찾아오세요^^♡010 3328 8881♡band .우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