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비던스] 푸룬주스처럼 마시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티블로거 숙씨입니다 🙂 학창시절 별명이 치풀링이었는데 갑자기 왜 닉네임을 언급하셨나요? 가만히 앉아 있다는 별명인데 정말 무섭지 않나요? 어렸을 때부터 소변 참는 버릇이 있어서 귀찮았고, 식욕이 너무 적어 거의 굶어 죽을 뻔 했고, 불규칙해서 자연스럽게 변비에 걸리게 되었습니다.

처럼. 하루에 얼마나 자주 화장실에 갑니까? 저는 똥은 말할 것도 없고 물도 자주 마시지 않기 때문에 소변을 자주 보지 않습니다.

특히 변이 심해서 5일동안 하루에 한번씩 봤는데 화장실 가고싶다는 신호였습니다.

그것 없이는 더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닥터에비던스 차전자피 식이섬유 가격: 54,500원/ 용량: 6.6gx 30포

3일에 한 번이라도 매일 배변을 하는 것은 사치입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에 대해 알게 되었고, 가족들과 함께 먹어봤는데 효과가 좋아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나의’라고 들어보셨나요? 유튜브를 사랑하고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이 채널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연휘 박사님이 근거를 바탕으로 연구 개발한 제품들을 닥터디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디컬채널 Myal Medicine 메디컬채널 근거를 알려주는 의사(myal medicine)는 근거를 바탕으로 한 의학적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주는 미디어 채널입니다.

출처: www.youtube.com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링크를 첨부합니다.

사실 저처럼 화장실을 못가도 관장이나 완하제를 사용하기 싫고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먹는 것에 제한을 두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들어본 적은 있지만 최근 발표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전성분을 의사가 직접 개발한 제품이며, 과장된 효과나 과대광고가 없다는 점을 분명히 밝히고 있으니 선생님의 자신감을 믿습니다.

식이섬유라고 하는 자두분말을 함유하여 자두주스처럼 마실 수 있습니다.

저번에 변비를 검색하다가 푸룬 주스가 배변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서 드럭스토어에서 살 수 있고, 이름 그대로 차전자피가 들어있어 식이섬유가 매우 풍부합니다.

차전자피라고 하면 차전자피 씨앗이 들어있는 장 치료제라고 하네요!
제품 박스는 사탕수수 섬유 100%, 1~3개월 이내에 생분해되는 친환경 종이를 사용하였으며, 환경부에서 인증한 무용제 잉크를 사용하여 과장된 포장이 없는 친환경 브랜드입니다.

. 1박스당 30포, 1일 2회 섭취 가능. 매일 복용할 필요는 없기 때문에 복용시간은 개인차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낱개포장으로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하며 1포당 17.5칼로리로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3박스 구매시 한박스에 30,000원입니다.

회원가입시 5,000원 ​​쿠폰이 즉시 발급되며, 회원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어 회원가입 후 구매하시는 것이 더욱 가성비 좋습니다.

개구부도 자르기 쉽고 집기도 초간단해서 가위로 그린 부분을 손으로 비틀어주면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열 수 있습니다.

우유에 녹인 코코아 가루처럼 가루 형태로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배변을 원하신다면 아침저녁으로 1포씩(1일 2포), 식이섬유가 수분을 흡수하여 약 40배 팽창하므로 식전에 물을 최소 200ml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물 200ml 이상에 차전자피 1포를 넣고 10초간 저어 드십시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GMP 인증 공장에서만 생산되어 제조기준에 적합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전, 후 2회 중금속 및 미생물 안전성 검사를 거쳤습니다.

노약자나 어린이도 먹을 수 있어 배변이 어려운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오, 진짜!
장폐색 등의 질환이 있거나 특정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 복용 전 전문의와 상담하거나 복용을 피하는 것이 최선이니 주의해주세요!
!
아무 때나 먹어도 큰 문제는 없으나 물을 만나면 부풀어 오르는 성질이 있어 포만감을 느끼게 되고, 마실수록 포만감을 느끼게 된다.

• 보통 소량을 먹는 사람은 포만감을 느끼지 못할 수 있습니다.

2캡슐로 500ml 이상의 물을 마시고 10분 후에 먹으면 포만감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너무 많이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게 느껴지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찬물에도 쉽게 녹고, 뜨거운 물에 섞을 필요도 없고,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기 좋습니다.

차전자피로 알려진 맛집이라고 합니다.

레모네이드 맛이 나서 마실때 물을 더해서 마시는데 라임처럼 새콤달콤해서 맛있습니다.

평소 배변 습관에 따라 원활한 배변이 이루어지기까지 2~3일 이상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경우 하루에 3~4포까지 섭취가 가능하나, 물을 1L 이상 마시고 운동을 해야 합니다.

병원에 가서 보라고 권했다고 한다: (요즘 남동생도 변비가 있어서 내가 마시면 같이 마셨는데 다음날 아침에 화장실도 간다!
젤리처럼 굳어서 맛이 없었다.

, 그래서 궁금해서 잠시 놔두고 기다렸다 조금씩 걸쭉해지기 시작했다 30초 정도 지나면 굳어 숟가락으로 떠먹어야 했다 상큼한 레몬맛이 훨씬 약했다 물 추가 10돈 잊지 마세요, 가장 맛있는 순간은 1초만 저은 후 바로 마시는 것!
닥터에비던스는 정성을 바탕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모든 원료는 의사들이 직접 개발합니다.

닥터에비던스 제품만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