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제도매 헌옷집하장 내수까대기 사장님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경기도 신도시위주로 방문하는 헌옷방문수거 전문업체 헌옷스토리입니다.

>

>

서울 경기도권에서 #구제도매 혹은 #내수까대기 하실 분이시라면 언제든 환영합니다.

저희는 직접 가정집을 방문하여 #헌옷방문수거 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이기에 물건도 깔끔합니다.

>

가정에서 수거한 물품들을 현장에서 바로 볼 수 있도록 해드리고 있습니다.

>

>

>

또한, #재고매입 #땡처리 물품들 등 새제품들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볼 수 있기에 구제물품의 퀄러티가 높고, 가격에 거품이 없습니다.

#구제창업 #구제물품 #구제도매창업 #헌옷매입 #신발매입 #구제신발 #구제가방 #구제창업방법

>

직접 마대를 오픈하면서 물건을 볼 수 있도록 준비해 두었구요. 내수까대기를 하실 분들이라면 언제든 환영합니다.

>

헌옷스토리 집하장은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옷, 신발, 가방 등 넉넉한 양과 종류로 폭넓게 볼 수 있으시 연락주세요. 010-2083-7300​#구제내수도매 #구제내수 #내수구제 #서울구제도매 #경기구제도매 #남양주구제도매#남양주구제창고 #남양주집하장

>

#구제샵 운영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헌옷스토리 집하장으로 오셔서 구경하세요. 아이옷에서부터 어른옷에 이르기까지 연령대 상관없이 다양한 옷들을 준비해두고 있습니다.

>

구제도매 내수까대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며,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창업에 필요한 문의를 하시면 친절하게 답변도 드리고 있습니다.

>

>

집하장의 물건은 매일 새롭게 들어오고 있으며, 신규로 창업을 하시는 분들, 기존에 하시던 분들 물건의 양이 부족하셨다면 이곳이 적정하실 겁니다.

저희는 매일 여러명의 기사님들이 수거해 오시기에 넉넉히 볼 수 있습니다.

악세서리류의 것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가방을 보시면서 새롭게 리폼을 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가시는 구제창업. 구제샵에는 정해진 것이 없기에 여러가지를 보시고 나만의 것으로 만들어가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셔서 구경해보세요.

>

#구제 #빈티지 #구제도매창고 #구제창고 #내수집하장 #내수도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