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치료 지루하지 않게

교정치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통증이나 장기치료인데, 마라톤처럼 장시간을 달려야 하는 개업의로서 처음 치과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크라운교정을 ​​선택하시면 치아배열의 큰 변화로 이미지를 변화시킬 수 있고 건강한 구강환경을 가질 수 있으며 외모관리는 성인여성의 몫이라는 기존의 개념을 바꿔주어 전연령에 적합합니다.

학교, 배열이 고르지 않고, 아랫니가 삐져나와서 부모님께 교정치료를 권유하고 부모님과 함께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고르지 않은 치아 배열을 바로잡아야 하지만, 우선적으로 바이트를 제자리에 맞추는 것, 즉 위턱과 아래턱이 뒤바뀐 위치입니다.

이 장치는 약간 부피가 클 수 있지만 언더바이트를 완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1차 교정 후 치아 표면에 브라켓이라는 장치를 장착하여 배열을 교정하고 이것이 2차 교정의 시작입니다.

송곳니의 교합, 이미 잇몸 위로 돌출되어 여분의 치아로 존재하는 불규칙한 간격의 앞니와 어금니가 미세하게 맞물려 완성됩니다.

고정장치를 제거하고 유지장치를 만들어서 앞니 안쪽에 부착하는 고정식 유지장치와 탈착식 유지장치를 함께 사용하여 치아가 자라는 동안 원래의 위치로 돌아가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검진을 받으시고, 교정치료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걱정만 하시면 완성까지 시간만 늘어날 뿐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을 하시면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 및 고민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네이버예약 :: 연세디자인치과의원 5명의 의료진이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정직한 진료를 진행합니다.

외래교수 경험이 있는 연세대학교치과병원 원장을 비롯한 전 의료진이 숙련된 경험으로 내원하시는 모든 환자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보험진료를 가장 충실히 하는 치과. 환자와 소통하며 공감하고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디자인하겠습니다.

연세디자인치과에서는 감염의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개별실에서 진료하여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위생적인 ​​공간에서 편안하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시술 후에도 안심할 수 있도록 보증서도 제공하고 있으니… booking.naver.com

유치가 삐뚤어졌어요 병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셔서 유치가 벌어졌다거나 삐뚤어졌다고 하십니다 당장 교정할 필요는 없지만 나중에 자라는 영구치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어금니를 만들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린이의 경우 입으로 숨쉬기, 하악 비대칭, 위턱과 아래턱이 반대 방향으로 교합되어 정상적인 영구치 맹출에 미리 대비할 수 있습니다.

만 6~7세 전후에 진단을 함으로써 영구치 맹출을 적절하게 유도할 수 있으며, 구강의 구조도 유전자에 의해 결정된다.

부정교합이나 주거문제 등 안면비대칭이 있는 부모나 가족은 영구치가 나기 시작한 시점부터 정기적인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치아를 뽑아야 하나요? 진단 후 발치와 무발치 교정으로 나뉩니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치아를 이동시켜야 하는 공간이 협소한 경우 발치가 필요합니다.

먼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자연 치아를 더 잘 유지하는 것입니다.

미세할 수 있지만 발치는 변화에 매우 효과적이며, 교정치료를 위해 모든 치아를 발치하는 것은 아니지만 구강 구조와 상황에 따라 효과적인 치아 이동 계획을 세워 심미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목적이 있습니다.

진단, 고려, 그에 따른 상담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턱교정은 어릴 때 해야 할까요? 언더바이트는 소위 돌출된 턱입니다 교정하는 과정이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어렵습니다 타이밍을 놓치면 간단한 장치로 언더바이트를 해결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위턱의 성장이 먼저 완료되고 아래턱의 성장과 함께 성장합니다.

성인이 되어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턱을 완전히 움직이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성장기 초기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아교정은 단순한 치아 문제가 아닙니다.

골격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치료기간이 길어질 수밖에 없으며, 초기 정상교합 수복 후 성장기 말기에 치아배열을 교정하기 위한 추가적인 시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크라운에서 교정 치료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 요금이 제공됩니다.

바로 “나의 교정 앨범”이라는 시스템입니다.

시스템을 통해 초기 진단에서 현재까지의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대표이사가 관리, 운영, 소통을 할 수 있고 변화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과 사진을 쓰면서 몇 달이 되었는지, 어떤 조치를 취했는지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 후 언제든지 본인만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제 앨범이 궁금하시다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교정치료를 위해 한의원을 고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치료시간을 알려드립니다.

진료시간 월/수/금 오전 07:00 화/목요일 10:00 – 오후 09:00 (야간 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2:00 점심시간 오후 01:00 – 오후 02:00 일요일 휴무 공휴일. 토요일은 점심시간이 없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2-846-7528로 전화주세요. 편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연세디자인치과에서는 세브란스의 임상교수 출신 전문의 4명과 협업하였습니다.

교정치료를 위해 관악에 오시는 모든 분들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대표원장님의 주치의 교체 없이 원장님의 관리 하에 진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