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절 진단 및 골절 수술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까? 빼야 할까요?

골절진단비와 골절수술비를 내야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2018년에 골절 진단 비용에 대한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심의 규정 때문에 지금은 심의가 되지 않아서 블로그에서 퍼온 글인데, 내용을 보면, 넣어보면 다들 좋아하는 자료입니다.

+ 준비하면 3년전부터 인생에 한두번은 보장이 되니 그 3년동안 얼마나 변했는지 오늘 포스팅에 정리해보고 포함할지 말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는 그것을 빼는 것이 좋습니다.

골절 진단비가 무엇인가요?

도로에서 넘어져 골절이 발생하면 병원에 가면 의사에게 ‘골절’ 진단을 받게 되는데 이때 가장 많이 가입하는 보험 중 하나인 골절진단비를 받기 때문에 진단이 확정되더라도 수억 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것은 귀하가 청구할 때마다 준비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업계 제한 정책입니다.

부러진 치아가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此内容为部分条款摘录,产品内容及赔偿请以产品条款为准> 약관을 보시면 부러진 치아는 보장되지 않는다고 되어있습니다 활동 중 치아가 부러지면 치료가 필요할 때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 일부 업체에서는 골절진단비에 치아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분들이 잘 확인하시고 대비하셔야 합니다.

넣어야 하나?

<상기 내용은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이며, 보험사의 상품, 성별, 연령, 직업 등에 따라 보장범위 및 보장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최소 50만원 이상 지출해야 합니다.

예전처럼 돈이 많이 들지 않아서 선호도가 예전만큼 크지는 않습니다.

준비는 맞는데 늘어난 지출을 감당해야 하고, 같은 금액이면 더 비싼 암 치료에 더 집중하는 게 나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골절 수술 비용은 얼마일까요?

골절 수술 비용이 필요하지만 받을 수 있는 보장으로 골절 진단 비용보다 크지 않습니다.

<상기 내용은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이며, 보험사의 상품, 성별, 연령, 직업 등에 따라 보장범위 및 보장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하고 준비하기 나쁘지 않습니다.

요약하자면, +를 넣으면 모두가 담보를 좋아합니다.

-> 매월 발생하는 비용이 많지 않기 때문에 시간에 따라 제외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아무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 결국 사람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화할 수 없다.

-> 치조골이식술, 원인이 부상인 경우 보장이 가능하나 측부 중요도 판단이 어렵다.

골절 진단 및 골절 수술 비용은 의무 담보가 아닙니다.

할 수있어. 보호의 양과 수준은 전문 플래너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以上均为个人招聘人员的意见,因签订合同而产生的任何盈亏均归投保人和被保险人所有>준수, 검토일로부터 1년간 유효 >

손해보험협회 심의 제0083호(2022.01.10.~2023.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