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파산 소상공인 무료회생 신청하세요.

개인파산 소상공인 무료회생 법무법인 덕수에 무료신청하세요.

정말 긴 터널을 빠져나왔다, 아니 아직~!
아직 어둑어둑한 터널 속에서 빛을 찾아 헤매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지금은 아이들이 커서 힘들어도 먹고사는 것은 해결할 수 있는데 아이들이 대학 다닐 때는 정말 힘든 나날이었어요, 전화벨만 울리면 가슴이 두근두근.수시로 걸려오는 전화에 하루에도 몇 번씩 인생을 마감하고 싶을 정도로 힘들었어요.잠도 못 자고 24시간 일을 하면서 숙면을 취하면서도 빚을 감당할 수 없게 됐고 결국은 빚만 지고 가게를 치워야 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친구들이랑 즐겨 먹었던 코다리집이랑 낙지볶음집이었는데 나름대로 우리 동네에서는 장사가 잘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던 것 같아요. 어느 날 보니까 리모델링을 해서 다른 업종이 개업을 하더라고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임대한다고 현수막이 붙어있었는데 오늘 교회 다녀와보니 예쁘게 새 단장을 했네요. 제 자산으로 장사를 시작하는 분들이 얼마나 될까요? 은행에서 대출을 받아서 이자를 내고 장사를 하는데..영업을 못하면 그냥 빚으로 남는거 아닌가요? 새로운 시작을 위해 개인파산 소상공인 파산 신청 후 개인회생 신청을 하는데 비용이 수백씩 든다고 합니다.

소상공인의 무료 회생이나 파산 신청을 법무법인 덕수에서 무료로 도와주는 제도가 있다고 하네요.

개인파산을 하려고 해도 비용이 부담스럽거나 이런 제도가 있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소상공인과 폐업 소상공인의 배우자가 신청이 가능하다는 핫한 소식을 듣고 빚으로 절망에 빠진 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을까 싶어 법무법인 덕수가 함께 진행하는 소상공인 무료회생파산사업을 알아봤습니다.

!
개인회생, 파산에 드는 비용이 인지대와 송달료, 대리인에 대한 수임료 등~~!
각종 비용이 100만원 이상 든다고 합니다.

일반인이 법무법인이나 변호사 선임을 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알게 된 법무법인 덕수~!
소상공인을 위한 개인파산, 회생을 무료로 해준다니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끝이 보이지 않던 긴 터널을 빠져나간 것 같은데, 정신 차릴 틈도 없이 빚과 이자의 무게로 인해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인지대, 송달료 등 모든 비용을 무료로 진행해 주다니 이런 사업을 통해 채권자들로부터 받은 독촉과 추심, 압류 등 힘들었던 일에서 해방된다면 정말 밥을 안 먹어도 배가 부를 것 같습니다.

빚이 늘어남에 따라 성격도 위축되고 무기력해진다고 할까, 어떻게 해야 할지 아무것도 생각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 아무리 좋은 제도가 있어도 도움의 손길이 있어도 손을 대지 못하는 게 사람인 것 같아요, 제가 그랬어요.

빚이 늘어남에 따라 성격도 위축되고 무기력해진다고 할까, 어떻게 해야 할지 아무것도 생각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 아무리 좋은 제도가 있어도 도움의 손길이 있어도 손을 대지 못하는 게 사람인 것 같아요, 제가 그랬어요.

일단 무료라는 걸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어요. 파산신청을 할 정도면 정말 돈이 한 푼도 없다는 게 어떤 건지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은 모르실 거예요. 아무것도 없는데, 아니 빚이 쌓여 있는데 변호사 선임 비용까지 부담된다면 꼼짝 못할 정도로 힘들겠죠. 그래도 저처럼 네이버 정보를 자주 활용하는 분들이라면 괜찮겠지만 이런 정보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을 것입니다.

개인파산, 회생을 신청하는데 서류를 준비해서 접수하는 과정이 번거롭고 힘들지만 젊은 분들이라면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사실 대학을 나왔더라도 전공이 아니면 잘 모르겠어요.희망리턴 패키지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좌측 원스톱 폐업지원을 클릭하시면 바로 사업시행공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파산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그 외에도 경영개선이나 재창업, 교육지원도 있습니다.

신청분야 선택과 체크리스트 작성 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 완료. 폐업할 경우 첨부파일에서 사업공고와 철거비 지원에 관한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상담문의: 02.554.5306 법무법인 덕수파산회생센터소상공인 광장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매일 가슴 졸이며 살지 말고 법무법인 덕수와 상담하세요.매일 가슴 졸이며 살지 말고 법무법인 덕수와 상담하세요.